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파란하늘빛펜션

  • 위치 경기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391-36길찾기
  • 안내전화 031-585-8767  ,  010-2359-6617
  • 이용시간 평일:오후 3:00 ~오전 11:00 / 주말 · 공휴일:오후 3:00 ~오전 11:00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 홈페이지 http://bluess.net
전원생활을 즐기듯 일상의 피로를 풀며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 ' 파란하늘빛펜션 '
공기 좋고 물 맑은 곳에서의 전원생활을 꿈꾸시는 분들에게
일상을 벗어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파란하늘빛펜션'을 소개해드립니다.
이곳에서 테라스에서 마시는 차 한잔과 따뜻하게 비치는 햇살을 쬐는것 만으로도 삶의 스트레스가 풀어지는 듯한 기분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가까이 계곡이 있으며 펜션내에 수영장도 마련되어 있어 여름이면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기실 수 있으며
축구장과 족구장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장소가 있어 펜션 내에서도 다양한 즐길거리를 즐기시며 지루하지 않게 묵어가실 수 있습니다.
아침고요수목원 정원과 야경이 한눈에 보이는 탁트인 전망이 최고로 사방에 펼쳐진 아름다운 자연을 병풍삼아 휴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펜션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바베큐 이용이 필수로  2인 기준으로 15,000원이면
강원도 참숯과 그릴, 장갑을 제공해 드리고 있으니 편안하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근처에 있는 마트에서 물품을 1인에 15,000원 정도 구입하시면 펜션으로 입실픽업이 가능하니
차가 없으신 분들이라면 편리하게 이용해 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 하늘사랑 -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이 드는 객실은 포인트가 되는 인테리어로 손님들의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객실에는 TV에 스카이라이프가 설치되어 있고 와이파이도 제공되고 있어
미뤄두신 티비프로를 즐기시며 시간을 보내실 수도 있으며 데이터걱정 없이 편안하게 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하늘나리 -
객실마다 다른 색깔과 인테리어로 묵으실때 마다 색다른 기분을 느끼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러블리핑크의 객실은 사랑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기는 분위기로
친구, 연인, 가족들이 묵으시며 여행의 설레임을 듬뿍 담아보실 수 있습니다.
 
- 하늘채 -

 

 
 
작은 소품까지 하나하나 신경을 쓴 공간에서 일상의 걱정고민은 잠시 내려놓으시고 오롯이 휴식에만 집중하며 즐기시면
몸과 마음이 맑아지는 기분으로 쉬어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 하늘정원 -
 
 
객실에서 가장 포인트를 주고 있는 침대는 여심을 공략하는 공주풍으로 예쁘게 꾸며놓고 있습니다.
예쁠뿐만아니라 푹신푹신함도 최고로 여행길에 지친 심신의 피로를 풀기에도 안성맞춤 입니다.
제때 빨아놓은 침구류도에는 향기가 나는듯하여 화사한 느낌이 드는 꽃무늬이불이 마치 폭신한 꽃밭에 누운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게 합니다.
객실에는 왠만한 구비품들이 다 갖추어져 있어 간편하게 떠난 여행길에도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 하늘섬 -
 
정리정돈이 잘되어 있는 주방에도 구석구석 펜션지기의 손길이 많이 닿은 흔적이 역력하여
지내시는 분들이 편안하게 묵어가길 바라는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물때없이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는 화장실도 예민하신 분들도 거리낌없이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개인프라이버시를 중요시한 공간으로 바깥에 나오시면 화장실이 제일 걱정이라고 하시는 분들도 문제없이 개인적인 공간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샴푸, 린스, 비누, 수건 등 용품들도 다 갖추어 놓았으니
따로 챙겨오시는 수고로움을 덜고 몸과 마음이 가벼운 여행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하늘호수 -
 
낮에는 눈앞에 펼쳐지는 자연을 벗삼고 밤이면 밤하늘을 수놓은 별을 벗삼아 힐링을 즐길 수 있는 '파란하늘빛펜션'입니다.
아늑하고 포근한 공간으로 묵어가시는 분들의 여행길에 편안한 안식처가 되어드리는 곳으로
찾아주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다양한 서비스를 잘 챙기시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며 편안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단하루를 묵어도 몸과 마음이 편안하여 내집같은 안락함을 느낄 수 있는 이곳 '파란하늘빛펜션'에서
좋은 사람들과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지도 주소 : 경기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391-36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