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아인스월드

  • 위치 경기 부천시 길주로 1길찾기
  • 안내전화 02-320-6000
  • 입장료소인 8000원, 대인 1000원(자세한내용 홈페이지참조)
  • 이용시간 3월 ~ 10월 10:00~18:00, 11월~2월 10:00~17:00(자세한 내용 홈페이지 참조)
  • 휴무일 연중무휴
  • 홈페이지 http://www.aiinsworld.com/

한국속의 세계!

부천시 원미구에 위치하고 있는 아인스월드는 유네스코가 지정한 문화유산과 7대 불가사의 등 전세계의 유명건축물들을 축소하여 전시 한 곳이다.

[부천 콕콕!] 하루에 즐기는 세계여행 '아인스월드'
세계 최고의 미니어쳐 테마파크 인 아인스월드는 유네스코가 지정한 문화유산과 현대 7대 불가사의 등 25개국 68개의 유명건축물들이 1/25로 축소, 전시되어 있는 곳이랍니다.
기존 놀이시설 위주의 테마파크와 다르게 교육적 기능을 가지고 있어
학교 및 청소년 단체의 교육활용도구로 좋고  문화적 가치가 있는 수도권의 새로운 관광명소 체험공간입니다.
그리고 기존의 박물관,예술관 등과 차별화 되는 이색 체험공간을 마련되어 있어 건축예술과 세계역사 를 직접 체험할수 있습니다.
 역사를 좀 더 쉽게 이해하고 가깝게 느껴질수 있게 하는 특별한공간입니다.^^

 
 
 

 
아폴로13, 백투더퓨쳐 등을 제작한 세계 최고의 제작사 윈더윅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최고의 건축물 테마파크 아인스월드를 제작하였습니다.
건축물의 완벽한 재연을 위하여 기획부터 완성까지 5년을 거쳐 완공되어 조명과 음향,관람 동선,주변조경 등이 역사적 가치와 감동을 온전하게 느껴지게 합니다.

 

 

 
세계적 조각가의 수작업과 감수 및 고증과정을 거쳐
실제 건축물의 외관과 색상,건축물 외장 조각품의 디테일까지 정말 완벽하게 재현되어 있습니다.
'걸리버여행기'처럼 소인들이 금방이라도 문을 열고 나올것만 같습니다.^^
 그리고 국내 최초의 테마형 조명 시스템으로 음향과 함께 건축물 느낌을 더욱 환상적으로 연출하고 있습니다.

 

 

 
더욱 리얼리티 하도록 지리적,문화적,동일성 위주의 배치와 존 별 이미지를 연출을 하였고
상향조망 배치를 통한 건축물 크기의 현실감을 증대 하였습니다.
핵심모델은 지역성,분위기 연출을 통하여 시각효과가 뛰어나답니다.
그리고 사진촬영을 자유롭게 할수 있도록 배치되어 있어 여러각도에서 멋스럽게 맘껏 추억을 남길수 있습니다.

 

 

 
미니어쳐를 관람하는것에 그치지 않고 세계야경루미라루체 ,바베큐캠핑장,아인스키즈레인보우 빌리지 와 키즈놀이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계 건축물 속에서 펼쳐지는 빛과 테크놀로지의 향연, 화려한 빛의 나라 세계야경루미라루체는 정말 아름답습니다.^^
그리고  도심속에서 색다른 추억을 전해주는 캠핑장은 지성과 감성이 쑥쑥 자라나는 공간입니다.
번거롭게 준비해 가지 않아도 캠핑대여를 하여 편하게 이용할수 있고
캠핑전용 데크가 설치되어 있어 눅눅한 잔디위에서 지내지 않아도 된답니다. 깨끗하고 편리한 부대시설로 알찬여행을 즐길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안전하게 즐길수 있는 아인스키즈놀이터는
가족모두 함께 입장할수 있고  전자자동차,범퍼보트,에어롤 등이 있습니다.
오감만족 안전한 놀이공간 '아인스키즈 레인보우 빌리지'는
영유아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폭넓게 즐길수 있는 곳이랍니다.
RC카 레이싱,블럭 완구 및 볼풀존,동화미로 등으로 구성되어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손과 발을 직접 사용하여 어린이들의 건광과 두뇌 발달에 좋은 영향을 줄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페테리아 가 있어 아이와 부모 모두 즐거운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아이들 걱정없이 향긋한 커피한잔의 여유 ! 정말 편안한 휴식을 취할수 있습니다.^^

 

 

 

 
유명한 랜드마크가 한자리에 모여있고 오감만족 놀이터와 환상의 캠핑장이  있는
도심속 새로운 관광명소 '아인스월드' 는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잊지 못할 멋진 추억을 만들수 있는곳이랍니다.^^
지도 주소 : 경기 부천시 길주로 1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