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콕콕!] 시원한 물줄기를 뿜어내는 용마산폭포공원
지하철 7호선 용마산역 2번출구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곳에 용마산폭포공원이 있습니다.
시원한 물줄기를 뿜어내는 동양 최대의 인공폭포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자연속 휴양공간입니다.
세 갈래로 시원하게 쏟아지는 용마산 인공폭포는 용마산과 잘 어우러져 시민들에게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축구장, 배드민턴장, 게이트볼장등 다양한 체육시설과 연못, 어린이놀이터, 다목적 광장이 있어 휴식을 취하며 여가를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원래 이곳은 채석장이 있던 곳이랍니다.
시민들의 휴식공간으로 인공폭포를 설치하여 정해진 시간마다 인공폭포가 가동됩니다.
이용전 인공폭포 가동시간을 확인해보면 편리하겠죠?
중앙에 가장 높게 위치한 50m 폭포, 그리고 양쪽으로 청룡폭포, 백마폭포라 불리는 20m 정도의 폭포로 되어있습니다.
사진으로만 보아도 시원함이 느껴지시죠?
용마산폭포공원은 인공폭포 외에도 다양한 체육활동을 할수 있는 시설이 많습니다.
가볍게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용마산폭포 공원을 둘러본 후 낮고 산책하기 좋은 용마산을 가볍게 산책하는것도 추천해드립니다.
도심속에서 벗어나 자연속에서 힐링을 즐기는것도 좋겠죠?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놀이터도 갖추고있어 아이들의 놀이공간으로도 속색이 없습니다.
용마산 폭포공원은 가볍게 산책을 즐기기 더 없이 좋은 곳입니다.
운동기구와 산책로, 다양한 체육시설을 갖추고있어 자연속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공원 중간중간에 쉴수있는 공간도 마련되어있어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는 시민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도시락을 먹으며 도란도란 이야기하는 모습에서 정겨움이 느껴지네요. ^^
시원한 물줄기를 뿜어내는 용마산폭포, 그리고 다양한 여가활동을 함께 할 수 있는 용마산 폭포공원에서
일상의 여유로움을 느껴보는건 어떨까요?
용마산으로 이어진 등산로를 따라 산책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