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서울] 반포한강공원(야경)

반포 한강공원의 무지갯빛 야경

한남대교와 동작대교 사이에 위치해있는 반포대교의 달빛 무지개 분수는 반포 한강공원 야경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으로 데이트 장소로 인기 있는 곳입니다.

[서울콕콕!] 무지갯빛 분수의 향연! 반포 한강공원 야경
 
서울 도심 속 낭만적인 데이트 장소를 찾고 계신가요?
반포 한강공원에서 여유로운 낮 시간을 즐기고, 반포대교 달빛 무지개분수 야경을 감상하는건 어떨까요?^^
  
활기찬 낮 시간의 반포 한강공원인데요,
라이딩을 즐기는 사람들, 텐트 속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반포 한강공원은 한남대교, 동작대교 사이 강변 남단에 위치해있고,
반포대교 교량 양쪽에 설치된 달빛 무지개분수, 물방울 놀이터, 인라인허브, 축구장, 농구장 등 
즐길 거리, 볼거리 가득한 곳으로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한강 반포대교 남단에 세워진 인공섬으로 세계 최대 규모인 세빛섬!
세빛섬은 세 개의 빛나는 섬이라는 뜻으로, 가빛섬, 채빛섬, 솔빛섬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밤이 되면 달빛 무지개분수와 함께 환상적인 뷰를 자랑합니다.
영화 '어벤져스2' 촬영지로 유명해지면서 외국인들의 방문도 늘고 있습니다.
 
  
세계 최초 수상문화공간으로 한강을 찾는 사람들에게 분위기 있고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가빛섬은 세빛섬에서 가장 큰 섬이고 활짝 핀 꽃 모양을 형상화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컨벤션홀, 펍레스토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꽃봉오리 모양을 형상화한 채빛섬!
레스토랑과 착한 소비장터가 마련되어있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뿐만 아니라 가족 나들이 코스로 손색없는 곳입니다.
 
세빛섬 바로 옆으로 보이는 반포대교는 한강 이남과 이북을 이어주는 곳으로 
한강대교 중 가장 대표적인 곳입니다.
교량 양쪽으로 설치된 달빛무지개분수는 총 길이 1,140m로 2008년 세계에서 가장 긴 교량분수로 세계기네스협회에 등재되어있습니다.
  
하루 일과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바쁜 발걸음,
깜깜한 밤이 되면 반포대교는 빌딩 숲과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합니다.
  
 
달빛 무지개분수는 일곱 빛깔 무지개처럼 물을 뿜을 때마다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신나는 음악과 함께 알록달록 무지개분수의 향연은 보고만 있어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반포대교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기 위해 이곳을 찾는 이들도 많습니다.
 
  
세빛섬 야경도 하나의 볼거리입니다.
낮보다 밤이 더 아름다운 반포대교 달빛 무지개분수! 분위기 있는 데이트 장소로 추천합니다^^
지도 주소 :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11길 40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