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전남] 예울마루아트파크

문화예술이 넘쳐나는 휴식공간

예울마루는 전남권에서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대극장과 소극장, 전시실과 분수광장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전문문화예술공간이다.

[여수콕콕!] 자연과 하나된 복합예술공간 '예울마루 아트파크'
 전남 여수에 위치한 '예울마루'는 전남권 최고의 시설을 갖춘 전문 문화예술공간입니다.
1,021석의 대극장과 302석의 소극장, 그리고 공간의 재미가 더해진 전시실, 분수광장, 산책로 등이 갖춰져있습니다.
GS칼텍스 재단이 2007년부터 약 21만여평 규모의 대지에 조성한 복합문화예술공원으로 여수시민 뿐만 아니라 
국내외 많은 관광객이 찾는 여수의 명소가 되었습니다. 
예울마루는 자연의 훼손을 최소화하여 건축되었으며,
여수 앞바다를 바라보며 마치 자연의 일부처럼 자연스럽게 조화되어 있습니다.
곳곳에 세워져있는 조형물들을 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자연과 하나된 조형물들은 그 자체가 예술품이랍니다.^^
시원한 바닷바람 맞으며 예울마루 주변 예술작품들을 둘러보시면서 즐거운 산책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예울마루는 현대 친환경 건축의 세계적 거장 도미니크 페로가 맡아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추구하며 
주변환경과의 조화, 에너지의 효율을 극대화하는 친환경 공법으로 준공되었습니다.
거대한 규모의 유리지붕은 망마산 자락으로부터 여수 앞바다로 향하는 역동적인 계곡의 흐름을 형상화 하였습니다.
직접 보신다면 웅장한 규모와 자연과 조화된 아름다운 건축물에 감탄하실겁니다.
예울마루 전체는 하나의 예술작품처럼 아름답습니다.
자연과 조화된 아름다운 공간에서 여유를 만끽힐하실 수 있고, 다양한 문화공연을 관람하실 수도 있습니다.
넓은 분수광장 바닥분수에서 나오는 시원한 분수 물줄기는 이 곳을 찾는 분들께 시원한 청량감을 전해줍니다.
바다와 산과 복합예술공간이 함께있어 가족 나들이코스나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도 좋은 예울마루 입니다.
'예울마루'라는 이름은 문화예술의 너울이 가득 넘치고 전통가옥의 마루처럼 편안한 휴식의 공간이란 뜻이 있습니다.
이름처럼 편안한 휴식공간~ 예울마루! 최고의 휴식처입니다.  ^^
자연과 함께한 예울마루에는 어느 곳을 보든 예술작품 같은 조형물이 서 있습니다.
수많은 예술품들에 둘러싸인 문화공간에서 여유로운 휴식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클래식, 오페라, 뮤지컬, 콘서트, 발레, 연극 등 장르에 편중되지 않은 다양한 공연과 전시를 하고 있으며
각종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어 지역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드넓은 바다와 산을 아우르는 멋진 문화예술공간~!!
예울마루에서 좋은 공연 관람하시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문화예술의 너울이 넘치고 편안한 마루같은 휴식의 공간 '예울마루'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지도 주소 : 전남 여수시 예울마루로 100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