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부천자연생태공원

  • 위치 경기 부천시 원미구 길주로 660길찾기
  • 안내전화 032-320-3000
  • 입장료자세한 내용 홈페이지 참조
  • 이용시간 하절기(3월~10월) 09:30~18:00 , 동절기(11월~2월) 09:30~17:00(자세한 내용 홈페이지 참조)
  • 휴무일 매주 월요일(공휴일 경우 다음날 휴일), 신정, 명절
  • 홈페이지 http://ecopark.bucheon.go.kr

아이들의 자연학습 놀이터

다양한 식물들을 수집하고 살아있는 생태를 보여주기위해 다양한 문화휴식의 공간을 제공하고 있는 부천자연생태공원은 자연속에서 여유롭게 아이들과 가족, 친구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보내기 적합한 곳이다.

[부천콕콕!] 아이들 체험학습장소로 인기만점! 부천자연생태공원
 
   
지하철 7호선 까치울역 1번출구에서 3~400m 떨어진 곳에 위치한  부천 자연생태공원!!
다양한 동.식물을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아이들의 자연체험학습 장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00년 자연생태박물관, 2006년 부천식물원, 2012년 부천무릉도원수목원을 개관하여
어린이들의 자연학습장과 시민들의 휴식장소로 가족단위 방문객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부천자연생태공원에서는 국내외 희귀 식물과 물고기, 곤충, 동물들을 수집, 전시하고 있습니다.
관람요금표를 확인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식물원 1층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식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식물체험실과 식물전시관등 식물에 관련된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어 아이들과 함께 둘러보기 더 없이 좋은 곳입니다.
  
    
   
자생식물관, 다육식물관, 열대식물관, 수생식물관, 재미있는 식물관등 
아기자기하게 꾸며 놓은 많은 종류의 식물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식물마다 적혀있는 이름표를 확인하고 식물들을 눈과 마음속에 담아보는건 어떨까요.
 
그린도서관과 식물체험관등 다양한 체험을 해볼 수 있어
아이들에게 더 없이 좋은 체험학습 장소가 되어주고 있습니다.
 
  
  
부천자연생태공원은 도심 속에서 만날 수 있는 자연놀이터입니다.
잘 조성되어 있는 산책로와 꽃과 나무속에서 일상에서 느끼지 못한 진정한 힐링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
 
  
식물원 뒤에 위치한 자연생태박물관에서는 다양한 민물고기와 곤충류, 파충류, 양서류등을 만날 수 있습니다.
살아있는 다양한 곤충, 파충류, 양서류, 뱀등 30여종을 관찰하고  만져볼 수 있는 체험도 가능한 곳입니다.
 
 
   
하천의 기능과 역할관에서는 한국 자생 물고기의 모습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물고기의 일생과 구조, 먹이사슬등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어 여유롭게 걸으며 둘러보기 좋습니다.
   
 
   
곤충의 표본, 공룡모형과 화석등도 전시하고 있습니다.
3D 입체상영관에서는 곤충과 공룡 관련 영화도 상영하고 있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볼거리, 즐길거리 다양한 부천자연생태공원은여유롭게 가족들과 휴일을 보내기 좋은 곳입니다.
공원 내에 휴식공간도 잘 조성되어 있어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잠시 쉬어가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어린이 동물원에서는 33종 200여마리의 동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자연친화적인 시설로 다양한 동물들을 관찰할 수 있게 구성하고 있어, 아이들에게는 인기만점 장소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조류와 동물을 만나며, 아이들은 많은 것을 배우고, 느끼게 될 것입니다.
  
그외에 농경유물전시관, 생태연못, 토피어리원, 나무화석, 무릉도원수목원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연체험학습장소로 더 없이 좋은 부천자연생태공원!
가족나들이 장소로 추천해드립니다.
지도 주소 : 경기 부천시 원미구 길주로 660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