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서울] 여의도물빛광장물놀이장

도심속 물놀이장!

지형을 이용한 낙차를 이용해 물의 흐름을 시각 청각화한 물빛광장입니다. 한강으로 통하는 길목에 위치한 가족들을 위한 물놀이 광장입니다.

[서울 콕콕!] 도심속에서 즐기는 신나는 물놀이!! 여의도 한강공원 물놀이장
  
여름철 가장 많이 찾게되는 장소가 수영장 아닐까요?
멀리 떠나지 않아도 서울 도심속에서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서울시 한강을 따라 8군데에 조성되어 있는 한강공원 수영장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여의도 한강공원 내에 위치한 물빛광장 물놀이장을 소개해드립니다.
 
버스나 지하철등 대중교통으로 쉽게 찾아 갈 수 있는 여의도 한강공원 물놀이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물이 흐르는 광장!
여의도 한강공원의 물빛광장에서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겁게 물놀이를 즐기는 사람들의 행복한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습니다.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광장의 물은 수위가 낮아서 아이들이 물장구 치며 놀기 안성맞춤 입니다.
어른 무릎 이하의 깊이로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물빛광장 곳곳에 경사가 있는 커다란 돌이 있어 물썰매를 타며 즐겁게 노는 아이들의 모습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수영장 주변으로 설치되어 있는 나무데크 위에는 그늘막을 쳐놓고  휴식을 취하는 사람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돗자리와 그늘막, 맛있는 간식을 준비한다면  최고의 여름 피서지가 바로 이곳이 되겠지요. ^^
       
 
높은 건물과 어우러진 물빛광장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고 있노라면
멀리 가지 않아도 도심 속에서 진정한 힐링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여의도 한강공원 물놀이장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추억 만들어보세요!
  
한강의 멋스러운 뷰를 벗삼아 그늘막에 앉아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해 보는것도 좋습니다. ^^
첨벙첨벙 물장구를 치며 찌는 듯한 무더위를 모두 날려보시길 바랍니다.
 
샤워시설과 탈의실, 화장실도 잘 갖추고 있어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습니다. ^^
여성분들은 여성전용쉼터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매회 30분 가동되는 물빛광장 분수놀이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다양한 즐거움이 가득한 여의도 한강공원 물놀이장에서 여름철 무더위를 모두 날려보세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하기 좋은 장소로 여의도한강공원 물놀이장 추천해드립니다.
높은 건물과 아름다운 한강의 풍경을 바라보며, 여름을 제대로 즐겨보세요!
지도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동로 330 길찾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