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인천] 월미도(야경)

  • 위치 인천 중구 월미로 377-1길찾기

낮보다 밤이 훨씬 아름다운 월미도

인천광역시 중구에 위치해있는 월미도는 원래 섬이었으나 1920년대 초에 돌축대를 쌓아 대륙과 연결하면서 지금의 월미도로 탄생하였습니다. 특히 월미도는 낮보다 밤이 아름다운 곳으로, 야경 명소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인천콕콕!] 오색불빛이 반짝이는 월미도의 밤
인천을 대표하는 관광지 월미도에 밤이 찾아오면 알록달록 오색불빛이 월미도를 가득 채웁니다.
볼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 다양한 월미도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밤이 되면 더욱 아름다운 빛을 뿜어내는 월미도 야경을 바라보며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물줄기를 뿜어내는 월미달빛 음악분수도 밤이 되면 아름다운 불빛으로 반짝이는데요,
신나는 음악과 함께 멋진 공연을 감상하며 무더위를 날려보세요^^
 
월미도는 먹거리, 즐길 거리, 볼거리가 다양해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데요,
월미테마파크 안에는 놀이공원이 조성되어 있어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밤이 되도 열기가 식지 않는 월미테마파크는 즐거움 가득한 비명으로 가득합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아름다운 야경을 벗 삼아 관람차, 회전목마, 디스코팡팡, 바이킹 등 다양한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아름답게 빛나는 관람차 안에서 인천의 아름다운 모습을 한눈에 담아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알록달록 불빛이 반짝이는 월미테마파크에서 놀이기구를 타며 스트레스를 날려보세요.
낮보다 밤이 더 아름다운 월미도 야경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시길 바랍니다^^
 
 
문화의 거리에 위치해있는 횟집과 카페 등에서 맛있는 야식을 즐겨보세요.
가볍게 산책을 즐기기 좋은 월미도의 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다양한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닷바람을 맞으며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습니다.
곳곳에 휴식공간이 잘 조성되어 있어 월미도의 멋스러운 야경을 감상하며 쉬어가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인천항과 인천 바다의 모습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습니다.
알록달록 오색빛이 반짝이는 월미도의 야경은 다양한 즐거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낮보다 밤이 아름다운 월미도!
인천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합니다.
지도 주소 : 인천 중구 월미로 377-1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