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서울] 눈스퀘어

명동의 대표적인 명소 중 하나

눈스퀘어는 다양한 쇼핑거리와 음식점 , 볼거리가 있는 곳입니다. 지하 2층부터 지상 8층 까지의 높이이며 교통이 좋은 서울 중구 명동에 위치해 있어 가족 연인 친구들과 놀러오기 좋은 곳입니다.

[서울콕콕!!] 이 곳에서 모든 것을 한번에! 중구 눈스퀘어
젊음이 넘치는 명동에 자리하고 있는 눈스퀘어!!
다양한 사람들이 찾는 지역인만큼 다양한 업체들이 입점해 있어서 패션, 음식, 즐거움까지 한 번에 찾을 수 있는 곳 입니다.
로고가 참 독특하면서도 귀여운데요,
두 개의 알파벳 'O'가 연결되어 자연스럽게 흐르는 모습을 형상화한 것으로
건물의 외부와 내부가 편안하게 연결되어 소비자의 편익을 제공하는 것을 상징화했다고 합니다. 
의류, 맛집, 까페, 패션잡화, 영화관까지 한번에!!
이런 멀티플랙스는 계절이나 날씨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어서 편리한 것 같아요.
외국 관광객, 특히 중국 관광객도 많이 찾는 곳이다보니 중국어안내판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요즘 트렌드도 한눈에 볼 수 있고, 패셔니스타들도 만날 수 있는 눈스퀘어는
의류 뿐만 아니라 신발, 악세사리도 매장이 있어서 패션을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곳 입니다.
우리나라 대표 영화상영관인 CGV도 8층에 있어서 문화생활까지도 즐길 수 있습니다.
데이트장소로도 좋고, 오랜만에 친한 친구를 만나서 신나게 놀 수 있어 늘 생동감이 넘치는 눈스퀘어~!
맛집도 빼놓을 수 없겠네요!!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토다이를 비롯하여 매드포갈릭, 타이가든, 더 마샬라, 버거비, 스쿨푸드도 있고,
무명식당, 신라면옥처럼 한식메뉴 식당도 있습니다.
이야기를 나누기 까페인 스타벅스와 탐앤탐스도 입점되어 있어서 늘 사람들로 북적이는 곳입니다.
여성복&여성캐주얼 전문점들도 많이 있습니다.
아이쇼핑만 해도 기분이 정말 좋고, 마음에 드는 아이템을 발견할 수 있는 곳입니다.
멋지고 예쁜 옷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어서 지나가는 사람들의 관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합니다.^^
신발, 악세사리도 패션에 빼놓을 수 없지요.
직접 신어보고 착용해볼 수 있어서 나에게 맞는 제품을 찾을 수 있고, 덕분에 쇼핑이 더욱 즐겁습니다.
대부분 갖고 있는 스마트폰!
 나를 표현할 수 있거나 개성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있습니다.
화장품도 다양한 할인행사를 하고 있어서 착한 가격에 좋은 제품들을 많이 구입해보세요!
눈스퀘어는 지하 2층부터 지상 8층까지 총 10층의 건물인데요,
워낙 볼거리가 많다보니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이동하면서 층마다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합니다.
인테리어도 독특하고 공간활용도 특이하게 되어 있는 곳에는 저절로 시선이 갑니다.^^
 
 
이 곳에서는 정말 많은 외국어로 화장실을 표시해두었는데요, 역시 명동은 외국관광객 필수코스인가봅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녀가는 곳인만큼 많은 홍보물들도 나란히 줄서있는 듯 합니다.
젊음의 거리 명동에 위치하고 있는 눈스퀘어!
굳이 쇼핑을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충분히 눈으로 즐길 수 있고, 맛있는 음식과 즐거운 분위기로 가득한 이곳,
눈스퀘어에서 기분 좋은 시간 보내보시는 건 어떨까요~?
지도 주소 : 서울 중구 명동길 14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