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부산] 엄궁농산물도매시장

우리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는 곳!

엄궁농산물도매시장은 부산 사상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신선하고 품질 좋은 농산물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농산물과 더불어 시장의 따뜻한 정을 느낄수 있어 부산에 오신다면 한번쯤 들러보아도 좋은 곳입니다.

[부산 콕콕!] 살아가는 이야기가 담겨있는 '엄궁농산물도매시장'
 
 
부산광역시 사상구에 위치한 엄궁농산물도매시장을 소개 합니다.
신선하고 안전한 우리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 있는 도매시장으로 1993년 12월에 개장하였습니다.
부산에서 규모가 큰 시장에 속하는 곳으로 아침 일찍 방문하시면 경매하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엄궁농산물도매시장을 둘러보며 질 좋은 농작물 만나 보세요.
 
 
  
엄궁농산물도매시장은  부산시민들이 많이 찾는 시장입니다.
시장은 크게  부산청과, 항도청과, 양념류, 도매시장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후한 인심이 가득한 엄궁동 농산물 도매시장에서 저렴하고 질 좋은 농작물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도매뿐만 아니라 소매로도 판매하는 곳이기 때문에 시민들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시장입니다.
엄궁농산물도매시장은 질 좋은 농산물을 공급하기 위해 주 1회 농산물 안정성 검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농약 오남용을 막기위한 검사로 시장 내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형마트에서 느끼지 못하는 활기와 사람사는 냄새, 다양한 삶의 이야기를 이곳에서 느껴보세요.
더불어 좋은 식재료를 구매해 보는것도 좋습니다.
 
  
 
인심 좋은 상인들의 모습에 시장은 활기가 넘치고 있습니다.
양손 가득 한보따리씩 들고가는 사람들의 얼굴에는 즐거움이 가득합니다.
일상에서 벗어나 시장의 활기찬 에너지를 느끼며 힐링을 즐겨보세요.
줄지어 늘어선 시장 상점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향기로운 냄새가 풍기는 청과물직판장에서 다양한 종류의 과일을 만나보세요.
대형마트에 길드려져 있는 아이들과 함께한다면  더없이 좋은 시간이 될것입니다.
 
  
 
 
  
사람과 사람사이의 정이 느껴지는 엄궁농산물도매시장에서 다양한 즐거움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규모가 큰 시장 이곳저곳을 둘러보며 도매시장의 매력에 빠져보는건 어떨까요?
정이 넘치는 엄궁농산물도매시장에서 좋은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지도 주소 : 부산 사상구 농산물시장로9번길 11 길찾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