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보정동카페거리

  • 위치 경기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길찾기

분위기 좋은 곳에서 따뜻한 커피 한 잔~

보정동 카페거리는 지하철 분당선 죽전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의류, 소품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분위기 좋은 곳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좋은 추억 남기시고 싶으시다면 보정동 카페거리 추천해드립니다.

[용인콕콕!] 맛과 멋이 있는 보정동 카페거리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에 위치한 보정동 카페거리는 분위기 있는 카페와 맛집들이 즐비해있습니다.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보정동 카페거리를 거닐며 좋은 사람과 즐거운 추억 만들어보세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하면 더 없이 좋은 보정동 카페거리를 소개합니다.
 
  
 
아기자기한 카페와 쭉 뻗은 나무들이 보정동 카페거리의 분위기를 훨씬 멋스럽게 만들고 있습니다.
촬영 장소로 많이 활용되는 보정동 카페거리를 걸으며 일상의 지친 몸과 마음의 힐링을 느껴보세요.
이국적인 분위기의 정취에 빠져보시길 바랍니다.
 
 
  
거리 곳곳에서 아기자기한 소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도심 속 가로수길 보정동 카페거리에서 다양한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보정동 카페거리에는 유명한 맛집과 분위기 좋은 카페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거리에는 맛있는 음식과 차를 마시며 이야기꽃을 피우는 사람들을 쉽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좋은 사람과 맛있는 음식을 함께 먹으며 쌓인 스트레스를 풀어보는건 어떨까요.
 
 
  
테라스 카페에 앉아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느껴보는 것도 좋습니다.
나무 사이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과 맑은 하늘을 벗 삼아 사색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보정동 카페거리는 멋진 분위기와 맛있는 음식들로 가득해 연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입니다.
  
 
 
   
보정동 카페거리에서 쇼핑의 즐거움도 느낄 수 있습니다.
운치를 느낄 수 있는 거리를 걸으며 일상의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맛있는 음식과 아기자기한 분위기의 카페, 쇼핑의 즐거움이 함께 하는 보정동 카페거리!
멋스럽게 이어진 거리를 따라 걸으며 일상에서 느끼지 못한 행복을 느껴보세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걷기 좋은 보정동 카페거리 추천합니다.
지도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