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콕콕!] 아름다운 칠갑호에서 즐기는 신나는 수상레포츠
충남 청양에는 흘러간 가요 제목으로 유명한 칠갑산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칠갑산 자락에는 칠갑 사니 마을이 있는데, 탁 트인 시원한 전망의 칠갑호를 보고 즐길 수 있는 마을입니다.
칠갑호는 칠갑저수지라고도 불리며 넓게 펼쳐진 잔잔한 물길을 따라 걷다 보면 보는 이의 마음도 평온해짐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멀리서 바라본 칠갑호도 아름답지만 가까이 다가서면 그곳에서 살고 있는 물고기나 거위들을 볼 수 있어 더욱 즐겁습니다.
자연이 잘 보존된 곳으로 풍경이 멋있어서,
일상을 잊고 계절의 아름다움을 흠뻑 느끼실 수 있습니다.
칠갑대교와 묘한 조화를 이루는 귀여운 오리배도 보입니다.
이곳은 바라만 봐도 멋진 호수이지만 다양한 수상레포츠를 즐길 수도 있는 곳입니다 ^^
모터보트, 오리배, 고래배, 수상자전거, 카약 등 신나는 수상레포츠를 즐기기 위해 칠갑사니 수상레포츠 체험장을 찾는 관광객도 많습니다.
칠갑사니 수상레포츠 체험장은 수상안전요원도 있고 시설도 깨끗해서 아무런 걱정 없이 신나는 수상레포츠를 즐기기에 딱 좋은 곳입니다.
언제든지 일상에서 벗어나 아름다운 자연에서 짜릿한 수상레포츠를 즐기고 싶다면 칠갑사니로 떠나보셔도 좋습니다.
각자 취향에 맞게 수상레포츠를 선택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칠갑호수변에서 바라보는 모습도 멋지지만,
수상레포츠를 통해 호수 가운데에서 바라보는 칠갑산과 칠갑호의 절경은 또 다른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시원한 바람을 가르며 온몸으로 느끼는 수상레포츠의 체험을 즐기고,
칠갑호에 살고 있는 거위나 비단잉어에게 직접 먹이를 주는 체험도 즐기다 보면
칠갑호에서의 하루가 짧게만 느껴질 것입니다.
햇살에 반짝이는 아름다운 칠갑호에서 맑은 물과 바람을 맞으며 신나는 추억 만들러 지금 떠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