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인천] 인천대교전망대 오션스코프

  • 위치 인천 연수구 송도2동 80-5길찾기
  • 입장료무료

아름다운 해넘이를 자랑하는 명소

인천 송도에 위치한 전망대로 일반적인 전망대와는 달리 독특한 디자인을 자랑하며 특히 일몰 때 바라보는 인천 바다가 일품이라 일몰 조망지로 각광받고 있는 장소입니다.

[인천콕콕!] 일출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인천대교전망대 오션스코프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에 위치해 있는 인천대교 전망대 오션스코프입니다.
이곳은 인천대교와 함께 일출, 일몰,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입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인천대교와 서해 바다의 아름다운 풍광을 눈과 마음속에 담아볼 수 있는 명소입니다.
 
 
 
잘 조성된 산책로 따라 거닐면 독특한 외관의 인천대교 전망대 오션스코프를 만날 수 있습니다.
디자인 어워드에서 대상을 수상한 인천대교 전망대 오션스코프는 5개의 컨테이너로 만들어진 전망대입니다.
물류도시인 인천을 컨테이너로 표현하였으며, 인천대교와 일출, 일몰을 함께 감상할 수 있어
송도 해돋이 명소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곳입니다. 
 
 
 
인천대교 전망대 오션스코프 컨테이너 조형물에 올라서면,
드넓게 펼쳐진 서해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전망대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세 개의 컨테이너 조형물에서 다양한 각도로 인천대교와 어우러진 멋스러운 풍경의 서해 바다를 감상해 보시길 바랍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을 즐겨 볼 수 있는 곳!
오션스코프에서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람과 맑은 공기 속에서 몸과 마음의 평온함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각광받고 있는 인천대교 전망대 오션스코프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멋진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곳입니다. ^^
  
  
 
인천대교 전망대 오션스코프 주변으로 이어진 산책로 따라 산책을 즐겨 보는 것도 좋습니다.
잘 조성된 산책로는 이곳을 찾는 관광객들은 물론 지역주민들의 편안한 휴식처가 되어주고 있습니다.
파란 하늘과 푸른 바다를 벗 삼아 사색에 잠겨보는 건 어떨까요?
 
 
 
서쪽하늘과 서해바다가 붉게 물들면, 수평선 너머로 해가 지는 일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일몰과 인천대교가 어우러진 풍경은 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답습니다.
장관을 이루는 일몰 풍경을 담기 위한 사진작가들의 출사 장소로 최근 각광받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지는 해를 바라보며 하루를 정리하는 시간 만들어 보고
커피 한 잔 사들고 멋스러운 풍경을 두 눈에 담아보시길 바랍니다.
 
 
 
  
 
서해바다에 어둠이 내리면 인천대교 전망대 오션스코프에도 알록달록 조명들이 불을 밝힙니다.
인천대교 전망대 오션스코프에서는 멋스러운 야경도 감상할 수 있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깜깜한 밤 아름답게 빛을 밝히는 인천대교의 모습입니다.
송도 국제도시와 인천국제공항이 있는 영종도를 연결하는 
인천대교의 멋스러운 풍경을 감상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릅니다. ^^
 
  
 
 
 
인천대교와 서해바다가 어우러진 일출, 일몰, 야경까지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송도 핫플레이스
인천대교 전망대 오션스코프에서 즐거운 추억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이자 가족 나들이 장소로 좋은 인천대교 전망대 오션스코프 !
송도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합니다.
지도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2동 80-5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