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대전] 해피뮤지엄

즐거움이 가득한 체험형 교육 박물관

대전광역시 대덕구에 위치한 해피뮤지엄은 아동 발달 과정을 접목한 체험 및 전시, 공연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곳으로 3세부터 7세까지 이용 가능하며, 여러 프로젝트를 통해 재미있고 특별한 경험을 해볼 수 있습니다.

[대전콕콕!] 어린이체험 아트 박물관 '해피뮤지엄'
대전광역시 대덕구 남경마을로1번길에는 아동 발달 과정을 접목한 체험, 전시, 공연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고
여러 프로젝트로 재미있고 특별한 체험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어린이체험 아트박물관 해피뮤지엄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3세에서 7세까지 아동 연령에 따른 맞춤형 체험 설명으로 재미와 교육을 한 번에 느낄 수 있으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오감만족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체험장은 행복한 동화방, 체험홀, 시청각실 체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행복한 동화방은 주제에 따른 동화와 색칠공부 또는 체험을 하면서 아이들이 자유롭게 쉴 수 있는 곳입니다.
체험홀의 모든 체험 도구는 친환경 나무와 물감, 페인트로 제작되었으며
개인별 체험이 될 수 있도록 모든 준비물이 개별적으로 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시청각실 체험은 실생활에 유용한 특별한 체험을 해볼 수 있어 만족도가 높습니다.
공연장은 음향 및 조명 시설을 갖추고 있고 대관도 하고 있는데요,
오리엔테이션과 재롱 발표회 등의 장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시장은 단체 체험과 다양한 포토존, 찾아가는 아트공방 등 온몸으로 느끼고 체험하며 다양한 전시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부모 참여 수업으로 에코 크로스 가방 만들기, 엄마 아빠 얼굴 고리 만들기, 손수건 만들기, 메모꽂이 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앨범만들기, 천인형 만들기, 미아방지 이름표만들기, 캔버스 주머니 만들기 등 다양한 수업이 가득합니다.
즐거움이 가득한 어린이 체험 아트박물관 해피뮤지엄에서는
여러가지 체험을 하나의 프로젝트 형식으로 묶어 다양한 학습과 체험을 경험하고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럭무럭 커가는 아이와 함께 재미있게 탐구하고 행복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지도 주소 : 대전 대덕구 남경마을로1번길 6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