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콕콕!] 색다른 나들이 장소 장수 승마체험장!
전라북도 장수군 장수읍 승마로에 위치한 승마체험장입니다.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는 승마체험장은 즐거운 승마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많은 분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곳인데요,
넓은 초지에 말들이 자유롭게 놀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고, 직접 승마를 타볼 수 있습니다.
장수 승마체험장은 31만평의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넓고 푸른 초원에 멋진 말들이 풀을 뜯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제주산 마 20필을 보유하고 있는 장수 승마체험장은 장수군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장수 승마체험장의 명물은 트로이 목마입니다.
트로이 목마는 호머의 일리아드를 보면 그리스가 트로이를 무너 뜨릴 때 결정적인 역할을 한 트로이 목마가 등장을 합니다.
그리스는 트로이를 둘러 싸고 10여 년간 공성전을 벌였으나 성을 함락하지 못하자 커다란 목마를 만들었답니다.
그리고 그 안에 30여 명의 군인을 매복시켰고, 목마를 버리고 거짓으로 퇴각하였습니다.
트로이 사람들은 퇴각하는 그리스 군대를 보자 기뻐하며 목마를 승리의 상징으로 여기고 성안으로 들여 놓았습니다.
그리스 군대는 총 공격을 펼져 전쟁을 승리로 이끌었답니다.
장수 승마체험장의 트로이 목마는 트로이 신화를 재현한 상징물로 웅장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트로이 목마 내부에는 가상으로 즐길 수 있는 승마 운동기와 장수 시내를 관망할 수 있는 전망대가 있습니다.
장수 승마체험장의 이용 요금은 성인 25,000원, 청소년 18,000원, 어린이 12,000원입니다.
11살 이상부터 체험이 가능하며,
휴장일은 월요일, 화요일, 공휴일이고, 일요일은 운영을 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방문 하시길 바랍니다.
안전한 교관님의 도움을 받아 승마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안전 조끼와 헬멧을 착용하고 직접 말을 탈 수 있는데요,
초보자는 타원형 실외 체험장의 트랙 내부만 돌 수 있고, 승마 경력이 있는 사람들은 트랙 외부를 돌 수 있습니다.
승마는 전신 운동으로 자세 교정은 물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승마체험을 하지 않아도 넓은 초원을 거닐며 자연을 감상하기 좋은 승마체험장입니다.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롭고 평화로운 시골의 정겨움을 느낄 수 있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꼭 가볼 만한 곳입니다.
산책하다 잠시 쉴 수 있는 벤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자연과 함께 마치 동화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 곳으로 승마체험장을 꼭 기억하셔서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즐거움과 뜻깊은 추억을 만들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장수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는 승마체험장을 추천합니다.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승마체험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하고 재미있는 공간입니다.
말을 타고 신나게 달려 보고, 잊지 못할 좋은 추억을 만들어 보는건 어떠세요?^^
장수 가볼 만한 곳! 승마체험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