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콕콕!] 기다림의 즐거움이 있는 '고골낚시터'
경기도 하남시 춘궁동에 위치한 춘궁저수지로도 불리는 고골낚시터를 소개합니다.
고골낚시터는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한 낚시터로
강동구와 송파구 그리고 경기도 성남에서 20분내 거리에 위치해있는 저수지입니다.
고골낚시터는 1호지와 2호지로 분리되어 있는데요,
1호지는 잡이터로 운영되고 있으며, 2호지는 손맛터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2호지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낚시를 즐길 수 있답니다.
고골낚시터에는 입어료가 따로 있습니다.
성인 남성은 15,000원, 성인 여성은 10,000원으로 입어료를 계산하고 나면 날짜가 적힌 스티커를 받을 수 있는데요,
받은 스티커를 받침대에 붙인 후 낚시를 즐기면 됩니다^^
고골낚시터는 8,000평의 평지형에 가까운 낚시터로 도심 속 아담한 크기의 저수지입니다.
서울에서 가까운 곳이다보니 매주 주말이면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
월요일부터 목요일 그리고 일요일은 오전 8시부터 저녁 11시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은 24시간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낚시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고골낚시터의 어종으로는 붕어를 비롯하여 향어, 잉어 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수온이 매우 높게 올라 붕어를 많이 볼 수 있는데요,
물고기들이 매우 힘이 좋아 잡아올리기 힘들기 때문에 많은 힘이 필요하답니다^^
낚시터 바로 옆으로 매점이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아무런 준비없이 오셔도 낚시하는데 어려움없이 즐겨볼 수 있습니다^^
낚시터의 손맛터는 특성상 자원이 많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낚시할 수 있고, 다양한 손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낚시대를 대여하고 있기 때문에 처음 낚시를 접하는 분들도 자원이 많은 손맛터에서 손쉽게 낚시의 재미를 느껴볼 수 있습니다.
요즘은 날씨가 매우 좋아 밤낚시를 즐기러 오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해 질 녘 붉게 물든 하늘을 배경삼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낚시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고골낚시터 주변에는 식당과 카페가 많이 위치해있어 함께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밤이 되면 낚시터 주변으로 식당과 카페 불이 낚시터로 환한 빛을 내주어 반짝반짝 빛나는 색다른 분위기를 즐겨볼 수 있습니다^^
고골낚시터는 서울과 가까이 위치해있어 거리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가족, 친구들과 낚시를 비롯한 캠핑으로 하룻밤 즐거운 시간도 보낼 수 있는 낚시터로
데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낚시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는 하남에 위치한 고골낚시터!
고골낚시터는 향어, 잉어, 메기도 많이 풀고 있으며, 특히 수온이 높아지며 붕어들의 활성도가 좋아져 붕어를 많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선선한 바람을 느끼며 평화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고골낚시터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낚시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