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구리한강시민공원

가족과의 나들이 장소로 안성맞춤

구리한강시민공원은 구리시 한걍변에 있는 공원으로 자전거도로와 산책로가 있고, 야구장, 잔디광장, 인라인스케이트장이 갖춰져 있어 남녀노소 즐기기 좋습니다.

[구리콕콕!] 가족과 함께하는 서울근교 나들이 '구리한강시민공원'

 

 

 

경기도 구리시 토평동의 한경변에 위치한 '구리한강시민공원'을 소개합니다.
구리한강시민공원은 넓이 39만 9,900㎡으로  각각 6.19km 길이의 자전거도로와 산책로가 있으며,
시원한 강바람과 초록의 싱그러움을 더하는 이곳은 자연과 함께 어우러져 도심을 벗어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곳곳에 공원 안내도와,이용안내사항이 설치되어 있으며,
어느곳 하나 놓칠 수 없는 아름다운 멋이 가득한 구리한강시민공원의 정취를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구리한강시민공원은 특히 자전거타는 분들이 많이 찾아주시는데요,
자전거 보관대, 자전거 주입기 등 편의시설도 함께 마련되어 있어 안전하고 편리한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구리한강시민공원에는 자전거도로, 실개천, 산책로, 잔디광장, 원두막, 운동시설, 야구장·잔디광장·인라인스케이트장·실개천·소나무 동산 등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우체통과 별빛광장 등 이벤트가 되는 장소는 즐거움이 두배로 전해진답니다.

 

 

 

 
또한,한켠에 위치한 도서관과 탁상달력을 매개로한 벤치조형물은 아주 인기있습니다.
공원 방문기념으로 함께 사진을 찍어 추억으로 남기고,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구리한강시민공원에 조성된 꽃단지는 시민들이 즐거운 시간을 함께 나눌 수 있는데요,
5월에는 유채꽃, 10월에는 코스모스가 피어 132,232m²(약 4만평)의 드넓은 꽃단지를 만나볼 수 있답니다.

 

 

 

 
구리한강시민공원은 넓은 주차공간을 걎고있습니다.
무인정산시스템 주차요금의 다양한 면제와 할인혜택이 있으니
구리한강시민공원에서 자연과 어우러진 특별한 힐링시간을 가져보시길 추천합니다.
지도 주소 : 경기 구리시 토평동 829 길찾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