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서울] 파미에스테이션

다양한 맛의 즐거움에 빠질 수 있는 공간

가족처럼 소중한 이들과 떠나는 맛과 멋의 출발지! 라는 뜻을 가진 파미에스테이션에는 국내외 소문난 맛집과 뷰티살롱 및 카페 등이 위치해있어 트렌디한 맛과 멋의 세계에 빠져볼 수 있습니다.

[서울콕콕!] 국내외 소문난 맛집들을 만나볼 수 있는 '파이에스테이션'

 

 

 
 
서울 서초구 반포에 위치한 '파미에스테이션'을 소개합니다.
파미에스테이션은 가족을 뜻하는 프랑스어 ‘Famille’와 기차역 ‘Station’이 만나 ‘가족처럼 소중한 이들과 떠나는 맛과 멋의 출발지’를 의미합니다. 

운영시간은 AM 10:00 ~ PM 10:00으로 브런치, 점심, 저녁 식사를 즐기기 좋고

많은 맛집들이 위치하고 있는만큼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기 때문에 일부 매장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이 있으니 방문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파미에스테이션 초입에 위치한 시계탑은 약속하기 좋은 만남의 장소이며,
입구에 안내도와 지도가 배치되어 있어 목적지를 확인 후 부담없이 쉽게 찾아갈 수 있답니다^^

 

 

 

 
파미에스테이션은 3개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층에는 국내외 소문난 맛집들이 위치해있으며, 2층과 3층에는 뷰티살롱 및 카페 등이 있답니다.
전체적으로 이국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곳으로 트렌디한 맛을 느껴볼 수 있으며 세계 각국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파미에스테이션은 뉴욕 그랜드 센트럴스테이션과 같은 전통적인 역사((驛舍)를 테마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전통과 모던함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 젊은 층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좋아하는 공간인데요,
 각종 모임, 회식, 외식장소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다양한 문화공간 속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파미에스테이션은 작은 공간도 멋스러운 인테리어가 더해져 볼거리가 풍부하여 특히 여자분들에게 인기가 아주 좋답니다^^

 

 
근처 터미널, 백화점, 호텔 등의 이용객들도 시간적 여유가 있을 시 파미에스테이션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글로벌 외식 브랜드들이 있는 공간에서 여유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전 세계 다양한 맛의 환상적인 공간 파미에스테이션은 트렌드세터들이 찾는 핫플레이스로
소문난 맛집들과 건강한 식재료만을 고집하는 셰프들의 진정성 가득한 브랜드까지 새로운 맛과 멋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국의 정성스런 메뉴들도 함께 자리하고 있어 다양한 맛을 즐겨볼 수 있답니다.

 

 

 

 
곳곳에 쉬어가기 좋은 의자가 많이 구비되어 있어 휴식을 취하기도 좋은데요,
넉넉한 공간에서 부담없이 시간을 보내기 좋으니 색다른 공간에서 여유로운 힐링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파미에스테이션 1층에는 미식가들을 위한 다이닝 명소를 꿈꾸는 곳답게 국내외 소문난 맛집이 한자리에 모여있습니다.
 비행기나 기차를 타지 않고도 10개국 25곳으로 미식 여행을 떠나볼 수 있답니다^^
환상적인 공간 파미에스테이션에서 전 세계 다양한 맛의 즐거움을 누려보시길 바랍니다.
지도 주소 :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88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