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콕콕!] 로맨틱한 분위기가 연출되는 '김포공항 스카이파크(야경)'
환상적인 빛으로 물든 '김포공항 스카이파크'를 소개합니다.
롯데몰 김포공항 스카이파크는 서울 강서구 방화동에 위치해있으며,
김포공항과 연결된 125,800㎥ 규모의 자연친화적 공원이랍니다.
김포공항 스카이파크는 공항 이용객과 모든 시민을 위한 문화 휴식공간으로 조성되었으며,
이곳에는 화려하고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쇼핑과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데요,
밤이면 어둠이 짙게 깔린 스카이파크에 화려한 조명빛이 더해져 환상적인 아름다움을 자아낸답니다.
스카이파크 한켠에는 바람개비 동산이 조성되어 있는데요,
살랑살랑 부는 봄바람에 몸을 맡기듯 형형색색 바람개비들이 쉴새없이 빙글빙글 돌아간답니다.
김포공항 스카이파크에는 초대형 또봇 델타트론이 우뚝 서있습니다.
델타드론 조형물의 높이는 무려 8m, 무게는 4000kg이 넘는데요,
밤이면 델타드론에 빛이 더해지며, 특히 두눈엔 LED조명이 설치되어 더욱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서있어 아이들이 매우 좋아한답니다^^
또한, 스카이파크에는 어린이를 위한 공원이라는 테마에 맞게, 어린이 놀이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김포공항 스카이파크는 생태연못을 기준으로 넓은 하늘숲정원, 레이크파크, 전통공원, 씨네플라자, 스카이힐, 커뮤니티광장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중 레이크파크는 주변과 어우러지는 수변공간을 조성하여 마치 호수속을 거니는 분위기를 연출하는데요,
레이크파크는 잔디광장과 음악분수, 바닥분수, 키즈랜드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이곳에는 분수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미술 작품들도 만날 수 있어 볼거리가 쏠쏠하답니다.
레이크파크의 분수는 음악분수와 프로그램분수로 나뉘어 연출되는데요,
프로그램분수는 물줄기만 뿜어내며, 음악분수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물줄기가 솟아오른답니다.
프로그램분수는 10분, 음악분수는 15분동안 즐길 수 있으며, 시간이 정해져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화려한 조명빛과 함께 시원한 물줄기를 뿜어내는 레이크파크는 휴식과 함께 달콤한 분위기를 연출한답니다.
낮과는 또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김포공항 스카이파크 속 레이크파크의 야경은
가족간의 화목함, 연인과의 로맨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멋진 추억을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음악에 맞추어 모양이 변하는 레이크파크의 분수는 매우 아름다운 모습으로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즐겁고 행복한 공간이 되어준답니다.
자연경관을 최대한 고려한 곳으로 즐거움과 문화, 휴식이 있는 가든위주의 테마공원!
김포공항 스카이파크의 야경은 도심속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정원과 분수, 맑은 공기가 가득한 김포공항 스카이파크에서 환상적인 야경을 감상하며 사랑이 샘솟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