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콕콕!] 도동항의 정겨운 풍경을 담을 수 있는 '시가지전망대'
울릉도의 명소 독도케이블카를 타고 정상으로 올라서면 '시가지전망대'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독도케이블카는 울릉도에서 처음 만나볼 수 있는 도동항에서 멀지않아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는데요,
독도케이블카 정상에서는 시가지전망대와 해안전망대 두가지로 나뉘는 코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독도케이블카를 타고 독도전망대로 오르면 아주 맑은날 독도를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108개의 계단을 통해 올라갈 수 있지만 많은 관광객들이 케이블카를 이용하여 전망대로 오르고 있습니다.
약 5분정도의 소요시간으로 정상에 올라 도동항 시가지의 전망을 한눈에 담을 수 있으며, 케이블카는 성인 기준 왕복 7,500원의 이용료가 있습니다.
독도전망대에서 시가지전망대와 해안전망대 두가지 코스로 나뉘며, 해안전망대는 파도가 거센날이면 출입이 통제된답니다.
시가지전망대는 약 15분정도 거리로 도착할 수 있으며, 시가지전망대에서는 도동항 일대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도동항과 울릉도 시가지가 내려다보이는데요, 가슴이 뻥 뚫리는 듯한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답니다^^
시가지전망대로 오르는 길은 나무데크로 잘 조성되어 있습니다.
오르는 내내 신비의 섬 울릉도의 환상적인 풍경을 두눈에 담으며,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답니다.
시가지전망대 정상에서는 울릉도 시가지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며 집과 도로, 축구장 등 여러 건물도 작게 보인답니다.
사진으로 추억을 담기 좋고, 탁 트인 바다전망을 오랫동안 바라보는 것만으로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맑은 날이면, 운 좋은 날이면 독도가 육안으로도 보이는 울릉도 여행의 필수코스!
독도전망대에 올라 아름다운 울릉도 바다전망을 담아보고, 시가지전망대에도 올라 도동항의 정겨운 풍경을 두눈에 담아보세요.
울릉도에서의 아름다운 추억으로 오랫동안 남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