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콕콕!] 이천의 핫플레이스, 젊음의 거리 '이천중앙로문화의거리'
경기 이천시에 위치한 '이천중앙로문화의거리'를 소개합니다.
이천중앙로문화의거리는 이천의 명동이라 불리고 있으며, 이천시민들의 꿈과 열정이 있는 도심속 또다른 낭만적인 공간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이천시 젊은이들이 자주 찾는 메인스트리트, 이천의 젊음의 거리 중앙로문화의거리입니다.
문화와 패션, 젊음 그리고 아름다움과 열정이 숨쉬는 이천중앙로문화의거리는 해방이후보터 생필품과 옷가지들을 늘어놓고
좌판을 여는 장사꾼들이 모이면서 각종 상가들이 들어서기 시작했답니다.
현재는 여러 국내외 유명브랜드가 꽉 들어차있어 경기 동부지역의 유명쇼핑가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천중앙로문화의거리에는 유명 식당뿐 아니라 고급의류, 악세사리, 헤어샵, 비어홀 등 수많은 상점들이 들어서있으며,
주고객이 유행을 앞서가는 젊은 시민들이다보니 특히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로 많은 커플들이 문화의거리를 찾고 있습니다.
이곳은 이천시민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편안한 휴식처이자 데이트코스랍니다^^
중앙로문화의거리에서는 22번 가로등부터 1번 가로등까지 도보로 걸어가며 이천시의 젊음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총 길이 약 1,403km로 1km가 넘는 거리지만, 주위를 둘러보며 걷다보면 금방 목적지에 다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이곳은 차없는 거리로 조성되어 있어 깨끗한 거리를 나타내고 있으며, 상권의 중앙부에서는 소소한 문화 행사가 연중 진행되기도 한답니다.
해 질 녘이면 중앙로문화의거리는 휘황찬란한 네온등이 켜지며, 낮과는 또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답니다.
개성과 활력이 넘치는 거리로 탈바꿈하기 시작하는데요, 빛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조명탑은 서울의 명동거리를 방불케한답니다.
도심의 아름다운 네온사인은 심플하지만 화려한 빛을 내뿜고 있어 이곳을 찾는 사람들의 발걸음을 잡아놓습니다.
서울의 명동거리라 불리는 이천중앙로문화의거리 !
다양한 문화 행사를 관람하며, 맛있는 음식을 먹고 쇼핑도 즐기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재미있는 장소입니다.
이천의 핫플레이스! 젊음 가득한 이천중앙로문화의거리를 이천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