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콕콕!] 싱싱한 농수산물이 가득한 '청량리농수산물시장'
서울 동대문구 청량리 일대에 위치한 '청량리 농수산물시장'을 소개합니다.
청량리에는 청량리 농수산물시장과 더불어 청량리시장, 경동시장 등 다양한 시장들이 가까이 위치해있으며,
많은 재난을 겪었지만 시장으로서 인지도는 여전히 높아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청량리 농수산물시장은 도매와 소매가 함께하는 시장으로 전국 각지의 다양하고 싱싱한 농수산물을 만나볼 수 있어 장보기 좋은 장소로 손꼽힌답니다.
청량리 농수산물시장은 쉬는 날 없이 항상 문을 열어 언제든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일요일에는 더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청량리 농수산물시장은 약 70여 개의 점포가 4개의 구역으로 나뉘어져 있는 아담한 시장으로 항상 활기찬 모습이 눈에 띄는데요,
전국에서 모여드는 청과물의 도매는 새벽부터 거래가 시작되고 있어 이른시간부터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는 도매시장의 면모를 만나볼 수 있답니다.
청량리농수산물시장은 비와 햇빛가리개가 단장되어 쾌적한 쇼핑환경을 제공하고 있어 다녀가기 좋습니다.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며 편리한 쇼핑을 위해 더욱 신경쓰며 발전하고 있답니다.
청량리 농수산물시장에는 다양한 품목들이 자리잡고 있으며 특히 전국 각지에서 올라오는 농산물과 수산물이 풍부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보통 시장은 오후 7~8시정도에 문을 닫지만 밤 10시까지 오픈되어 있는 노점상이 많아 늦게 찾아오는 손님들도 많습니다.
청량리는 지하철 1호선을 기점으로 지하철과 철도 및 여러 버스 노선과 연결하는 위치에 있어 교통 중심지로서의 역할이 큰 지역입니다.
접근성이 좋아 자가로 방문하는 것도 좋지만 대중교통으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답니다.
청과시장 큰 대로변의 양옆 골목길에도 과일상이 많아 좋은 과일을 싸게 살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주변에 위치한 시장들을 함께 둘러보며 특별한 장보기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