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서울] 답십리현대시장

곱창골목으로 유명한 답십리시장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답십리현대시장은 곱창골목으로 유명할뿐 아니라 TV프로그램에 방영된 다수 달인맛집들이 자리해있어 항상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전통시장입니다.

[서울콕콕!] 맛있는 곱창골목이 자리한 '답십리현대시장'

 

 

 
서울시 동대문구 답십리동에 위치한 '답십리현대시장'을 소개합니다.
답십리현대시장은 곱창골목으로 유명한 서울시장으로
일년에 한번씩 시장상인분들이 선정하는 블라인드 맛대회를 열어 가장 맛있는 곱창맛집을 찾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답니다.

 

 

 

 
답십리현대시장은 아케이드가 설치되어 있어 비가와도 편리하게 장을 볼 수 있으며
다양한 방면으로 전통시장 현대화를 통한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을 진행중인데요,
그간 답십리현대시장은 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쉴 수 있는 고객센터 설치와 노후한 화장실 개선 등 고객 편의를 위한 환경 개선이 큰 과제로 남아있었지만
이를 해결하기 위해 구는 2015년 연말부터 약 11개월에 걸쳐 답십리현대시장 고객센터를 완공했습니다.
또한, 시장을 찾는 사람들과 상인들의 편의를 위해 공중화장실과 휴식공간을 조성하였답니다.

 

 

 

 
답십리시장에는 생필품과 국내산 농수산물 등의 다양한 품목이 모두 구비되어 있어 식사준비를 위한 장보기부터 쇼핑을 위한 방문을 하기 좋답니다.

 

 

 
또한, 초밥맛집, 돈까스맛집, 생활의 달인에 방영된 군만두의 달인 등 다양한 맛집들이 자리잡고 있어 맛집투어를 즐기러 방문하는 사람들도 많은데요,
시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간단한 먹거리와 간식거리도 함께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답십리현대시장은 1978년 개장하여 20여 동안 지역상권의 중심으로써 지역 경제활동을 이끌고 있으며 현재도 지역 주민들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켠에는 귀여운 벽화가 있어 눈이 즐거운 시간도 즐길 수 있으니 천천히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답십리현대시장에서는 서울시교육청에서 지원하는 문화, 역사 등을 유치원부터 고3까지 전학생들이 체험할 수 있는 야외답사 등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답니다.
창의적체험활동영역으로 프로그램교과 구분으로는 실과와 사회에 속하는 학습시간을 가질 수 있어 신나는 체험여행을 진행중이니 참고하여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답십리현대시장의 상인들이 연중행사로 개최하고있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로 찾아주시는 많은 분들을 위한 따뜻한 답례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따뜻한 정이 오가는 전통시장의 매력이 넘쳐나는 답십리현대시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지도 주소 :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 14-3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