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이천온천공원

  • 위치 경기 이천시 창전동 산 2-1길찾기

많은 조각상으로 볼거리가 풍부한 공원

이천온천공원은 많은 조각상들이 있어 미술관에 온듯한 착각이 드는 곳으로 다양한 체육활동을 즐길 수 있는 시설도 있어 풍부한 볼거리와 함께 다양한 재미를 누릴 수 있습니다.

[이천콕콕!] 작품을 감상하며 산책하기 좋은 '온천공원'

 

 

 
경기도 이천시 창전동에 위치한 '온천공원'을 소개합니다.
온천공원은 많은 조각상들이 있어 마치 미술관에 온듯한 착각이 드는 공원인데요,
 조각상을 비롯하여 풍부한 볼거리로 다양한 재미를 누릴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찾는 나들이 장소입니다.

 

 

 

 
온천공원의 멋진 정자 온천정은 편하게 휴식을 취하며 멋진 여주시의 풍경을 바로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야간에 방문하시면 더욱 멋진 여주시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으니 참고하여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온천공원 입구에서부터 천천히 둘러보다 보면 다양한 조각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각 작품마다 자세한 설명이 나와있어 작품의 뜻을 쉽게 이해하며 둘러보시기 좋습니다.

 

 

 
온천공원의 온천교는 조각작품이 전시되어 있는 공원과
다양한 체육시설과 푸른 산책로로 구성되어 있는 공원을 연결해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천공원의 규모가 상당히 크기 때문에 온천교를 이용하여 산책을 즐겨보는 것도 좋습니다^^

 

 

 
온천공원에서는 다양한 작품들을 감상하며 걷기 좋아 넉넉한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거닐어보시길 추천합니다.
산책로 중간에는 각 지점과 거리가 표시되어 있어 운동량을 체크하며 걸을 수 있으며
곳곳에는 벤치가 자리해있어 가벼운 휴식시간을 갖기도 좋답니다.

 

 

 

 
 
온천공원에는 다양한 체육활동을 즐길 수 있는 인조잔디 운동장과 런닝트랙, 게이트볼장 등이 있어 인근 지역 주민들의 체육활동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운동장에 설치되어 있는 야외무대에서는 다양한 문화공연과 축제 등이 열리고 있어 계절마다 즐거운 볼거리와 함께 공원을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푸른 공원에서 멋진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온천공원을 이천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합니다.
지도 주소 : 경기 이천시 창전동 산 2-1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