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콕콕!] 국내 유일한 낙타 체험현장 '낙타트래킹'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낙타트래킹'을 소개합니다.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에 위치한 포니밸리 낙타트래킹은 국내 유일의 낙타트래킹장으로
국내 최초로 새끼낙타가 태어나서 낙타를 구경하며 먹이를 줄 수 있고, 만져볼 수도 있는 유일한 낙타체험장입니다.
낙타트래킹은 성인, 청소년, 소인 모두 동일한 가격 15,000원, 36개월 미만은 무료로 낙타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단, 13세 미만은 키가 너무 작으면 보호자가 꼭 같이 동승해야 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낙타트래킹의 낙타탑승시간은 10~15분 정도이며, 새끼낙타 먹이주기 체험이 무료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처음 교육을 영어로 받아서 영어단어 4개정도 알아듣는 낙타들도 성격이 온순하고 사람들과 친화력이 좋아서
무리없이 재미있게 트래킹을 즐길 수 있답니다.
또한, 안전요원이 앞에서 잘 이끌어주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낙타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낙타트래킹의 운영시간은 4~9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10~3월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매주 화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며, 우천시 조기마감될 수 있으니 미리 전화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우천시 우의를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낙타체험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낙타트래킹은 kbs 인간극장, kbs 배틀트립, sbs 동물농장, kbs VJ특공대, 생생정보통 등
여러 매체에 소개된바 있는데요,
최근에는 배틀트립에 나온적이 있어 더욱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핫플레이스가 되었답니다^^
낙타트래킹 & 먹이주기 체험을 통해 낙타를 보고 만지며 낙타를 좀더 가까이 느껴볼 수 있는데요,
동글동글한 눈과 얌전한 성격으로 아이들도 무리없이 낙타와 금방 친해질 수 있으며, 그동안 알지 못했던 낙타의 매력에 푹 빠져볼 수 있답니다^^
낙타트래킹 바로 옆에는 포니밸리 공연도 함께 이루어져 더욱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제주의 풍경을 감상하며 즐기는 낙타트래킹은 제주도에서 만드는 이색여행으로 손색없는데요,
곳곳에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으니 사진으로 제주여행의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시기 바랍니다.
낙타와 함께 하는 트래킹은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체험인데요,
낙타트래킹에서는 가족, 친구, 연인 누구와 함께 하더라도 평생 기억에 남을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멋진 이색체험을 즐길 수 있는 낙타트래킹으로 제주도에서 색다른 추억을 만들어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