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전북] 익산문화예술의거리

  • 위치 전북 익산시 중앙동1가길찾기

특별한 멋이 가득한 예술거리

익산 문화예술의 거리는 모든 문화예술을 접할 수 있는 열려있는 공간으로 창작, 학습, 체험 등 다양한 문화예술프로그램이 개발되며 진행되고 있습니다.

[익산콕콕!] 다양한 벽화와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는 '익산문화예술의거리'

 

 

 
전라북도 익산시 중앙로 일대에 위치한 '익산 문화예술의 거리'를 소개합니다.
익산 문화예술의 거리는 모든 문화예술을 접할 수 있는 열려있는 공간으로 창작, 학습, 체험 등 다양한 문화예술프로그램이 개발되며 진행되고 있답니다.
멋스러운 감각이 살아 숨 쉬는 장소로 익산에서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하는 장소입니다.

 

 

 

익산 문화예술의 거리는 문화예술공간에 걸맞게 거리 곳곳에 예쁘게 그려진 벽화와 조각상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조각품을 배워볼 수 있는 공방들이 자리잡고 있어 초보자 분들도 쉽게 배워볼 수 있습니다.

 

 

 

 
문화예술의거리에는 다양한 상점들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수제가구점을 비롯하여 소품 등을 제작하는 공방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이곳에서는 저렴하고 특색있는 상품을 찾아볼 수 있어 매니아층에서는 이미 인기만점이랍니다.

 

 

 

 
문화예술의거리에 자리잡고 있는 다양한 벽화와 작품들은 아름다운 포토존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가족 또는 연인과 방문하신다면 꼭 이곳에서 소중한 추억을 담아가시길 바랍니다.

 

 

 

 
문화예술의 거리를 천천히 둘러보며 예술공방의 아름다운 작품들을 감상해보세요.
맛집이 다양하게 자리잡고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데요,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나는 골목여행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익산문화재단에서 진행하고 있는 문화사업은 익산을 문화예술의 도시로 탈바꿈하는데 큰 일조를 했습니다.
앞으로도 문화예술의거리를 확장하고 더 많은 점포들이 입점할 수 있도록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문화예술의거리는 익산역에서도 도보로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상당이 편리해 열차를 이용하신다면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손색없는 장소인데요,
특별함이 더해진 멋스러운 공간인 문화예술의 거리로 즐거운 여행을 떠나보시기 바랍니다.
지도 주소 : 전북 익산시 중앙동1가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