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숯의 향이 그대로 느껴지는 춘천 닭갈비맛집 '설악막국수'
호반의 도시라 불리는 춘천하면 제일 먼저 닭갈비가 생각나지 않나요?
철판에 볶는 닭갈비를 많이들 알고 계시지만 숯불, 참숯으로 초벌구이해서 육질의 식감이 그대로 살아있는
닭갈비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춘천닭갈비맛집을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설악막국수춘천닭갈비 강촌점>은 참숯향이 살아있어 한번 가보시면 단골이 되는 곳입니다.
좌식과 식탁 형태로 나뉘며 좌석이 많고 주차공간도 넉넉해서 단체 손님도 가능한 곳입니다.
초벌구이가 되어 나오지만 먹으면서 한번 더 구워야 하기 때문에 환기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가격적인 면도 매력적이지만 다른 곳과의 차별성있는 서비스는 바로 택배 서비스입니다.
4인분 이상 주문시 택배도 가능해서 집에서도 쉽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참숯불 위에서 초벌구이가 되는 닭갈비는 군침을 돌게 합니다.
참숯의 향을 그대로 가지고 있고 큼직하게 썰리기 때문에
쌈을 싸서 먹으면 입안가득의 행복함을 느끼게 해 주는 닭갈비입니다.
철판 닭갈비와는 다르게 고급진 느낌이 들게 해 주는 맛으로 매콤한 맛이 일품입니다.
참숯향과 함께 양념이 안에 잘 베어져 있어서 닭 비린내도 없이
담백한 닭의 맛과 매콤달콤한 특제 소스의 맛이 느껴져서 더 맛있는 닭갈비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같이 나오는 쫀득한 떡으로 더 식감이 좋습니다.
닭갈비와 꼭 같이 먹어야 한다는 찰떡궁합의 막국수의 경우
메밀가루를 바로 반족해서 뽑아주시기 때문에 더욱 쫄깃쫄깃한 식감을 느낄수 있는 곳이라
막국수만을 드시러도 많이 오시는 곳입니다.
매콤하고 개운한 맛의 막국수와 닭갈비를 함께 먹으면 육쌈냉면 부럽지 않습니다.
강원도의 또 다른 별미인 메밀 전병은 매콤한 맛으로 술안주로도 너무 좋지만
식사와 함께 드셔도 반찬 걱정없이 드실 수 있는 음식입니다.
속이 꽉차 있어서 식감도 좋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느낌이라 이가 약하신 분들도 쉽게 드실 수 있습니다.
메밀꿩만두, 메밀김치만두도 이곳의 별미 중에 하나입니다.
뜨끈하게 드시고 싶다면 손만두국을 드실 것을 권유해 드립니다.
매콤한 숯불 닭갈비를 드신 뒤에 입안 정리를 하실 때 딱 좋은 메뉴입니다.
정직한 가격과 정직한 맛으로 승부하는 설악막국수춘천닭갈비는
국내산 쌀, 국내산 배추, 국내산 고춧가루 그리고 국내산 다리살 신선육 닭갈비로
모든 재료를 국내산으로 신선한 재료를 엄선해서 사용하는 곳이라 더욱 믿음이 가는 곳입니다.
날씨 좋은 날 강촌에 놀러가셨다면 꼭 들리셔서 참숯의 향이 살아있는 닭갈비와
매콤시원한 막국수를 함께 싸 먹으면서 행복감을 느껴보시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