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잔한 파도소리를 들으며 힐링할 수 있는 '해조음펜션'
여름휴가 계획 다들 세우셨나요~?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고있는 요즘 여름휴가계획으로 바다쪽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아직 정하지 못하셨다면 시원한 바다와 경치가 아름다운 충남 태안군 안면도 꽃지해수욕장에서 휴가를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
2002년 국제꽃박람회로 널리 이름이 알려진 해수욕장이며 깨끗한 바다만큼이나 아름다운 저녁노을을 자랑하는 곳이랍니다^^
이곳은 바다새의 노래라는 뜻으로 꽃지해주욕장 바다와 불과 1분여거리에 위치하고있는 '해조음펜션'입니다.
객실안에서 잔잔한 파도소리가 들릴만큼 해수욕장과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는 펜션입니다.
14평형으로 기준인원2명 최대 5명이 묵을 수 있는 객실 '가리비'
침대방,거실,욕실,전용데크로 구성되어있으며
각 객실마다 탁트인 바닷가 전망을 보며 바비큐를 즐길 수 있도록 개별 바비큐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커플들이 이용하기에 좋은 객실도 마련되어있습니다.
객실 내부는 누구나 휴식을 취할 수있는 공간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으며
머무는동안 불편하지 않도록 기본적인 가전제품과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편안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가족단위및 동아리모임을 가지기에 매우 좋은 펜션답게 기준인원 6명 최대 12명이 머물 수 있는 35형평 객실 가족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침대방 1,온돌방 2,거실,주방,화장실2,전용데크로 구성되어 있어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단위 여행객뿐만아니라 친구들끼리,동아리모임 등 단체여행객들에게 딱 좋은 객실입니다.
침구류및 식기류가 부족하지않게 충분히 마련되어 있으며 깨끗하게 정돈되어 있습니다.
바다 가까이에 있기때문에 물놀이하기 좋고 객실 창으로 안면도의 탁트인 풍경을 감상 할 수 있으며
또한 젊고 잘생긴 펜션 사장님께서 직접 가꾸는 정원에서 싱그러운 나무와 꽃들을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잔잔한 파도소리를 들으며 하늘의 별을 여유롭게 바라보며 잠들 수 있는
손님들에게 힐링을 선사하는 '해조음펜션'
다양한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벼운 마음으로 찾아오셨다가 돌아가실 때에는 마음의 여유와 편안함을 가득 담아 가실 수 있는 곳이니
이번 여름 휴가계획은 깨긋하고 아름다운 안면도 꽃지해수욕장에서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