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콕콕!] 넉넉하고 푸근한 상인들의 인심이 좋은 '용현시장'
이곳은 1963년도 개설되어 지금까지 인천 남구 서민들의 경제의 중심적인 역할을 50여년간 해오고 있는 용현시장입니다.
국고의 지원을 받아 현대화 시설사업을 추진하여 아케이드공사 및 점포 리모델링 사업을 완수하여
더욱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을 갖추어 사람들의 발길과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곳이랍니다.
없는것 빼고 있을건 다 있다는 이곳은 2007년 상인회장을 선발하여
전국적으로 최초의 상설시장 세일을 매월 22일부터 28일까지 시행하고 있어 고객유치를 위한 노력에 힘쏟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위생사업 시범시장으로 선정되어 깨끗한 먹거리와 즉석식품들도 판매하고 있어 사람들의 눈 뿐만아니라 입까지도 즐겁게 하고 있답니다.
2007년 소비자보호원의 통계에 따르면 전통시장중에서도 활성화가 잘된 시장으로 평가받은 이곳은
연일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아 활기차고 생동감 넘치는 시장의 모습이 느낄 수 있으며
다양하고 푸짐한 볼거리와 먹거리들을 구경하는것 만으로도 즐거움을 느낄 수 있으실 것입니다.
인천을 대표하는 용현시장은 그 규모도 커 인천을 여행하시는 분들도 꼭 한번 들렀다 가는 시장으로
단순한 시장의 의미를 넘어 사람사이 오가는 정이 느껴지는 곳이니 꼭 한번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보는 재미, 사는 재미의 쇼핑의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는 용현시장에서는
깨끗하고 저렴하고 푸짐하기까지한 재래시장에서 느낄 수 있는 모든 혜택을 누려보실 수 있어 좋습니다.
잘 정비되어 있는 시장의 시설들로 좀 더 편안하고 즐거운 쇼핑 즐기실 수 있으니 천천히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있을건 다~ 있어 편리한 용현시장에서의 즐거운 쇼핑 어떠신가요?
이왕이면 저렴하고 푸짐하게 필요한 물건 구매하시면서 상인들의 넉넉한 인심까지 함께 느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