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콕콕!] 아름다운 밀양강둔치공원
밀양아리랑길은 도심과 근교에 산재한 역사문화 유적지를 하나로 연결한 트레킹코스로 휴양과 문화까지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곳인데요 6.2KM의 도심형 구간인 1코스에 속한 밀양강둔치공원(수변공원)을 소개합니다.
수변공원은 삼문송림에서 야외공연장의 중간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아름다운 밀양의 경관을 즐기기에 좋은 곳이랍니다.
주변의 뛰어난 경관을 자랑하고 주변에는 밀양을 대표하는 건축 영남루와 조선시대 누각인 아랑각 같은 명소들이 자리한
만큼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밀양강은 밀양의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휴양을 즐기기에 아주 좋은 장소인데요, 생태계 복원사업으로 맑은 강물이 흐르고
체육시설과 야외공연장을 조성하여 넓은 강변 둔치를 더욱 더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답니다.
매년 밀양강 둔치에서는 아리랑대축제와 다양한 행사들이 개최되고 있기도 합니다.
밀양강 둔치 내에는 유채꽃 단지 그리고 장미원 조성, 코스모스 식재, 관상수 계절꽃 식재 등 자연의 향기가 넘쳐나는
곳으로 바뀔 예정이랍니다. 사계절 꽃의 향기를 밀양강 둔치에서 자연과 함께 느끼실 수가 있답니다.
산책로가 잘 형성이 되어져 있고 넓은 들판도 펼쳐져 있는 만큼 마음을 사로잡기에 좋은 수변공원이랍니다.
특히 야경이 아름다운 곳으로도 꼽히는 곳이니 만큼 밀양강과 어우러진 영남루 밀양 8경도 감상해 보시길 바랍니다.
밀양강 보트장에는 전통오리보트와 더불어 종합수상레저, 서바이벌, 래프팅을 즐기실 수가 있는데요 전통오리보트는
수동이 아니고 전동이기에 더욱 편리하게 이용을 하실 수가 있답니다. 아름다운 밀양강을 오리보트와 함께 더욱 풍성하게 즐겨보세요.
평온한 수변공원은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하기 아주 좋은 곳이랍니다.
자연과 문화를 간직한 밀양강 둔치 수변공원에서 밀양 아리랑길의 아름다움을 온몸으로 만나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