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콕콕!] 한강과 가장 가까운 특별한 식당! '반포 달빛낭만마켓'
서울시 서초구 반포한강공원 달빛광장에 위치한 '반포 낭만달빛마켓'을 소개합니다.
반포 낭만달빛마켓은 서울을 대표하는 유명한 축제의 장 '서울밤도깨비야시장'의 낭만적인 장소로
회를 거듭할수록 여러 나라의 외국인들도 함께 참여하는 국제적인 축제로 발전하고 있으며
야경과 분수, 빛과 음악이 있는 로맨틱 달빛 시장을 콘셉트로 하고 있어 친구, 가족, 연인과 나들이하기 좋은 곳이랍니다.
한강과 가장 가까운 특별한 식당 푸드존에서는 다양한 먹거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스테이크 박스, 타코야키, 하와이안 핫도그, 치킨, 떡볶이, 커피, 새우요리 등 다양한 종류의 전 세계 음식을 맛볼 수 있으며
푸드트럭마다 각자 개성을 살린 디자인과 스태프들의 유니폼, 운영 방식 등이 또 다른 볼거리로 다가온답니다.
반포 낭만달빛마켓을 처음 방문하면 팸플릿을 통해 참여중인 푸드트럭의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야시장을 운영하는 운영본부에는 종합안내소 겸 상황실이 있으며 의료지원 부스도 있으니 비상 및 응급 상황 발생 시 인포센터를 찾으면 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낭면적인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퍼포먼스존입니다.
로맨틱한 어쿠스틱 공연과 마술쇼, 재즈, 팝페라 등의 공연이 진행되며 반짝이는 야경이 더해져 낭만적인 분위기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넉넉한 의자들이 구비되어 있어 편안하게 앉아 휴식을 취하며 공연을 즐겨볼 수 있답니다^^
다양한 분야의 핸드메이드 작가들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셀러존입니다.
나만을 위한 특별한 작품들이 준비되어 있어 세상에서 하나뿐인 작품들로 야시장의 감동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는 쇼핑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반포 낭만달빛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는 반포대교 무지개 분수쇼는 낭만 달빛이라는 콘셉트의 가장 큰 이유인데요,
분수쇼가 진행되는 방송이 나오면 함께 축제를 즐겨볼 수 있으며 강 건너편에 보이는 N서울타워와 서울의 야경이 어우러지며 환상적인 순간을 선물한답니다.
반포 낭만달빛마켓은 버스 이용시 반포한강공원, 세빛섬 정류장에서 하차하면 되고,
지하철 고속터미널역 8-1, 8-2 출구, 신반포역 1번 출구, 동작역 1번, 2번 출구로 도보 10분정도 걸어오면 됩니다.
자가 이용시 올림픽대로 공항 방향으로 한남대교 지나 500m 지점 진입가능하며, 반포대교 통과하여 150m 지점에도 하류주차장이 자리잡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18:00~23:00 진행되고 있으니
아름다운 무지개분수와 함께 즐기는 낭만적인 밤 피크닉을 반포 낭만달빛마켓에서 즐겨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