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벽계마당

  • 위치 경기 양평군 서종면 내수입길 54길찾기
  • 안내전화 031-771-6408  ,  010-8726-0619
  • 이용시간 평일:09:00~22:00 토:09:00~22:00 일:09:00~22:00
계곡을 즐기며 '벽계마당' 토종닭요리로 건강까지 챙기세요!
시원한 계곡을 즐기며 몸에 좋은 건강식까지 드신다면 그보다 좋을 순 없겠죠?
경기도 양평에 그런 곳이 있답니다.
직접 키운 유기농 야채와 토종닭으로 기운나는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는 '벽계마당'인데요,
정성 가득한 맛으로 많은 분들께 사랑받는 향토음식전문점 소개해 드립니다~! ^^
들어가는 입구부터 자연과 하나된 맑고 깨끗한 양평맛집 입니다.
주차장도 넓고 전체적인 장소가 넓어 단체모임의 장소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숙박을 할 수 있는 펜션민박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식사와 숙박 두가지가 한번에 해결되는 곳입니다.^^
좌석은 내부에도 있고 시원한 야외 좌석도 있습니다.
여름에는 계곡에서 시원하게 드실 수 있는 평상도 있어 자연속 식사 가능하십니다. 
건강한 토종닭으로 만든 '닭백숙'입니다.
신선한 재료만을 넣어 만든 백숙은 국물맛이 남다릅니다.
토종닭의 쫄깃함과 건강한 재료가 만난 진한국물의 백숙을 벽계마당에서 즐겨보세요~^^
함께 나오는 밑반찬은 모두 직접 만든 음식들이며, 김치와 장류 등도 직접 담가 맛이 깔끔하고 좋습니다.
백숙과 함께 드시기 좋은 반찬들만 엄선한 밑반찬이랍니다. ^^
푹 끓여진 토종닭백숙의 부드러우면서 쫄깃함이 살아있는 닭고기가 별미 중 별미입니다.
부추에 싸서 드신다면 맛도 건강도 두배가 될 것 입니다.
고기를 다 드시고 영양이 듬뿍 들어있는 국물과 죽으로 마무리 하시면 최고의 보양식이 되실 것 입니다.
 기운이 펄펄나게 하는 토종닭백숙!
여름철 입맛을 잃은 분들이나 영양이 필요하신 분들께 꼭 추천해 드리는 음식이랍니다.
  
맛있게 칼칼하고 입맛 당기는 '닭볶음탕' 입니다.
닭볶음탕 역시 토종닭으로 만든 것으로 건강에 좋은 재료만으로 만든 음식입니다.
벽계마당의 모든 음식에는 조미료가 들어가지 않아 깔끔하고 건강한 맛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맛있게 매콤한 닭볶음탕은 밥 반찬으로도, 안주로도 훌륭합니다.
쫄깃한 토종닭과 매콤하고 감칠맛 나는 양념이 만나 계속 먹고싶게 만드는 최고의 요리입니다.
그래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많은 메뉴랍니다.
토종닭으로 정성껏 만든 향토음식 '옻닭' 입니다.
옻닭은 옻껍질을 넣고 끓여 만든 보양식인데요, 그 국물맛이 특별하고 맛있어 많은 분들이 찾는 음식입니다.
옻은 소화를 돕고 피를 맑게 해주며 항산화, 항균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옻은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물질이 있으므로 염려가 되시는 분들은 주문시 미리 말씀하시기 바랍니다.^^
토종닭을 푹 고아 만는 옻닭은 일반백숙보다 닭고기가 더 부드럽고 야들야들하며 맛이 좋습니다.
고기 자체가 맛있어 어떻게 드셔도 맛있지만 함께 나오는 밑반찬과 드신다면 더 맛있으실 것 입니다. ^^
입맛당기는 향토음식 메뉴중 도토리묵, 파전, 두부김치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리훈제고기토종막걸리도 함께 드시면 좋은 메뉴들이랍니다~^^
식사와 함께 숙박도 하실 수 있는 펜션민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깨끗한 객실은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고, 특히 식사와 숙박을 함께 하시면 할인도 가능해서 더욱 인기 좋습니다. 
양평의 시원한 계곡 앞에서 숙박하시면서 보양식도 즐겨보세요~^^
객실 '부탄부탄 람부탄방' 입니다.
넓고 깨끗하게 준비된 민박에는 인원에 맞는 방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필요한 물품 모두 구비되어 있고 친절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이라 식사와 함께 숙박까지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시원한 계곡에서 맛있는 토종닭 요리 드시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시기에 충분한 곳!
양평계곡맛집 '벽계마당'을 추천해 드립니다~^^
 
지도 주소 : 경기 양평군 서종면 내수입길 54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