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3137] 서울식당

  • 위치 3137 Laguna Street길찾기
  • 안내전화 1
  • 이용시간
    연중무휴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주차가능 40대
  • 홈페이지 1
고수동굴 바로앞 40년 전통의 손맛! '서울식당'
40년 동안 2대째 운영해오는 전통있는 단양맛집 '서울식당'을 소개합니다! ^^
서울식당은 충북 단양 고수동굴 바로 앞에 위치한 푸짐한 맛집으로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합니다.
고수동굴에서 1분거리에 있는 식당이며 맛으로 인정받고 있는 서울식당의 위치는
고수동굴 상가 앞에 있는게 아니라 골목 안쪽에 있어서 드셔보신 분들이 다시 찾는 숨은맛집 입니다.
진정한 맛집은 찾아가야 한다는거 아시죠?
고수동굴 숨은맛집 '서울식당'에서 정성이 담긴 맛있는 식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서울식당의 넓고 깔끔한 실내에는 300명 동시수용 가능한 규모입니다.
넓고 쾌적해서 가족단위 고객분들 뿐만 아니라 단체고객분들고 편하게 이용하는 곳 입니다.
고수동굴에서 걸어서 1분, 바로 옆에 붙어있는 식당이니 관광하시면서 들려보세요~^^
국내산 최상의 식재료들로 최고의 맛을 전하고 있는 곳이라 단양의 특별한 별미들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마늘이 유명한 단양에서 마늘더덕구이, 마늘수육, 마늘떡갈비 등을 드셔보세요~^^
정갈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라 드신 후 속도 편합니다.
40년 전통의 내공이 느껴지는 맛있는 반찬들과 밥으로 만족스런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맛있는 양념과 쭐깃한 더덕이 만난 '마늘더덕구이'는 최고의 인기메뉴입니다.
전통있는 깊은 양념 맛과 신선한 국내산 더덕이 잘 어우러져 식감 좋고 맛있는 더덕구이 입니다. 
단양 마늘이 들어가 더욱 맛있고 건강에도 좋은 '마늘떡갈비' 입니다.
떡갈비의 양념 맛도 좋고 마늘이 들어가 냄새없이 깊고 부드러운 떡갈비의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신선한 나물이 푸짐하게 들어간 '산채비빔밥'도 별미입니다.
슥슥 비벼서 한 입 드시면 담백하고 맛있어 입안이 상쾌해지는 느낌입니다.
건강에도 좋은 산채비빔밥 많이 드세요~^^
된장찌개도 전통의 내공이 숨어있는 깊은 맛을 자랑합니다.
된장찌개 국물맛이 좋아 다시 찾으시는 분들이 있을정도로 맛있는 된장찌개입니다.
신선한 재료로 정성을 담아 만든 밑반찬들은 자꾸 젓가락이 가는 당기는 맛이 있습니다.
어머니의 손맛처럼 정성과 사랑이 담긴 맛이라 드셔보신 분들이 다시찾는 맛집입니다.
 곤드레장아찌, 고추장아찌, 생더덕무침은 손님들의 반응이 좋아 판매도 하고 있습니다.
밑반찬 맛보시고 포장해서 가정에서 드셔도 별미입니다! ^^
49년 전통의 내공이 느껴지는 진정한 맛집!
고수동굴 근처에서 맛있고 건강한 식사하실 분들은 '서울식당'을 방문해보세요~!^^ 
맛있는 음식들과 인심 좋고 친절한 사장님이 반겨주는 고수동굴맛집 입니다.
40년동안 2대에 걸쳐 전통의 맛을 이어가고 있는 서울식당에서는 된장, 고추장 등은 직접 담가 사용하며
김치 역시 직접 담가 맛있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선한 재료로 매일 만드는 밑반찬도 인기의 비결 중 하나입니다.
고수동굴 가신다면 건강한 웰빙식사 가능한 '서울식당'을 추천해드려요!^^ 
지도 주소 : 3137 Laguna Street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