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3137] 스타비치횟집

  • 위치 3137 Laguna Street길찾기
  • 안내전화 1
  • 이용시간 평일:12~03시 토:12~03시 일:12~03시
    무휴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배달가능 
  • 홈페이지 1
스키다시 하나까지 정성스럽게 담아내는 곳 ' 스타비치횟집 '
낙산사, 낙산해수욕장을 찾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꼭 들러야하는 관광명소인 ' 스타비치횟집 ' 소개해 드립니다.
이곳은 바로 앞에 해변이 위치하고 있어 싱싱한 회는 기본이며
같이 나오는 스끼다시도 너무 맛있어 한번 찾으신 손님들은 계속 찾을 수 밖에 없는 곳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사방으로 커다란 창이 나있어 맛있는 음식을 드시며 주변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어 좋습니다.
깔끔하고 정갈하게 정리되어 있는 넓은 실내 뿐만아니라 실외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 날씨가 좋은 날이면
한층더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야외에서 먹어서 더욱 맛있는 음식맛도 느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곳은 계절에 맞는 자연산 제철횟감으로 회를 맛볼 수 있으며 직원분들도 너무나도 친절하여
식사하는 동안 대접을 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내부 좌석도 충분하게 준비가 되어 있어 단체로 식사를 하기에도 전혀 부족함이 없어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편안하게 제대로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상다리가 부러질 정도로 잘 차려진 스키다시들은 절로 입꼬리가 올라가는 비쥬얼로 손님들을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다양한 수산물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이곳은 실속있는 구성으로
친절한 사장님과 직원분들의 세심한 서비스를 받으시며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상차림에 어울리는 제철 자연산 회는 상차림의 수준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줍니다.
매일매일 제때 준비하는 밑반찬과 함께 하시면 더욱 푸짐하게 음식들을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한점한점 정성스럽게 썰어 담은 회는 쫀득쫀득 씹히는 식감이 일품으로 어디서도 느껴보신적 없는 신선함이 느껴진답니다.
자연산 제철횟감들은 제대로된 회맛을 깊이 있게 느낄 수 있어 늘 손님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합니다.
살이 통통하게 꽉찬 대게도 생물을 바로 찜기에 푹 쪄서 나와 더욱 뛰어난 식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먹기좋게 손질해서 드시면 입안가득 퍼지는 바다향을 느껴볼 수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고소한 게딱지 밥까지 먹을 수 있어
다양한 해산물과 함께 즐기기에도 좋은 대게의 매력에 빠져보시기 바랍니다.
 
싱싱한 회를 새콤달콤한 맛으로 즐기고 싶으신 분들이 좋아하는 물회와 회덮밥도 별미로 신선한 야채와 함께 건강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자연산 활어회가 듬뿍 들어간 물회는 다양한 식감과 풍부한 영약식으로도 인기가 많으며 새콤달콤 소스와 어울리는 조화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신선한 회와 다양한 해산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얼큰한 매운탕도 빠뜨릴 수 없습니다.
큼지막한 생선뼈에서 우러나온 국물맛이 시원하여 술한잔 하면서 속달래기에도 좋으며
생선뼈에 붙어있는 살 발라먹는 재미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신선한 회를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는 '스타비치횟집'입니다.
자연산 제철횟감을 사용하여 믿고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바닷가 바로 앞에 위치하여
맛있는 음식과 함께 경치에 반하여 절로 단골이 되는 곳으로
365일 언제나 신선한 음식들으로 손님상에 대접해 드리는 이곳에서 바다향을 가득 담아보시기 바랍니다.^^
 
지도 주소 : 3137 Laguna Street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