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강원] 블루아라펜션

맑고 푸른 동해바다와 신나는 체험이 있는 '블루아라펜션' 
동해의 맑은 바다를 즐길 수 있는 '블루아라펜션'을 소개합니다! ^^
블루아라펜션은 강원도 양양에 위치하고 있는 펜션으로 맑은 바다와 청정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블루아라'는 '푸른바다'라는 뜻으로 코발트빛 바다를 마음껏 즐기며 다양한 체험을 해보실 수 있답니다.
블루아라펜션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블루아라펜션에는 전용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미니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어 가족단위 고객분들이 매우 좋아하는 공간입니다.
블루아라펜션에서는 픽업을 원하시는 분들께 양양터미널까지 무료픽업서비스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또, 민물낚시의 손맛을 느껴보실 수 있는 남대천가족낚시도 추천해드립니다. 
20여종이 넘는 다양한 어종이 풍부해서 낚시의 즐거움을 만끽하실 수 있는 곳이랍니다~^^
블루아라펜션의 객실들은 깨끗하고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펜션의 예쁜 객실들 둘러보실까요? 
아담하고 아늑한  '솔로몬해' 객실입니다.
기준인원 2명의 원룸구조로 커플고객이 사용하시기 편하며 오붓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는 객실입니다.
필요한 물품 모두 구비되어있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지중해' 객실입니다.
기준인원 4명, 최대인원 8명의 복층형구조로 가족고객분들이 이용하시기 좋은 객실입니다.
복층형 키즈패밀리룸으로 2층에는 아이들이 안전하고 신나게 놀 수 있는 키즈룸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어린아이가 있는 부모님들도 편하게 여행을 즐기실 수 있어 인기많은 객실입니다. 
넓은 공간에서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한 '태평양' 객실입니다.
기준인원 4명, 최대인원 12명의 복층형 객실로 가족 및 단체고객분들이 이용하시기 편합니다.
대형복층룸으로 1층에는 방이 2개 있고 2층에는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는 키즈룸이 꾸며져 있습니다.
하늘의 별이 보이는 통창이 있는 룸이 있어 더욱 낭만적인 객실입니다.
날씨에 상관없이 바베큐를 즐기실 수 있는 대형 바베큐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자연속에서 즐기는 숯불바베큐의 환상적인 맛과 분위기는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드릴 것 입니다.
바베큐시 두툼한 목살을 이용하시면 더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곳은 자연속 맑은 공기와 아름다운 바다를 마음껏 즐겨보실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은 펜션입니다. 
유명한 양양펜션 '블루아라펜션'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지도 주소 : 강원 양양군 양양읍 남대천로 54-16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