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남] 동백한정식

  • 위치 경남 통영시 미수해안로 125-5 (미수동)길찾기
  • 안내전화 055-645-7080  ,  010-3237-2488
  • 이용시간 평일:10:00~22:00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전망좋고 맛 좋은 ' 동백한정식 '에서 근사한 한끼 즐겨보세요.
통영의 해저터널과 케이블카 근처에 위치한 근사한 한정식 집인 '동백한정식'입니다.
한정식 집으로도 유명하지만 상견례 장소로도 유명하여 다양한 연령층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어느하나 소홀함이 없는 음식으로 손님의 눈과 입을 황홀하게 하고 있는 이곳은
친구, 연인, 가족들과의 외식장소나 모임장소로도 손색없는 곳입니다.
깔끔하고 청결한 실내는 전면이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아름다운 통영의 풍경을 감상하시면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은 곳입니다.
분위기와 맛까지 두마리 토끼를 다잡은 이곳에서는 세련된 인테리어로 아늑함이 느껴집니다.
 모임을 위한 룸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 단란하고 오붓한 시간을 즐기시기에도 안성맞춤인 이곳은
 90명정도 수용가능하며 예약을 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이 많은 주말에는 하루전에 해주시면 보다 편리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뉴들은 코스로 즐기시면 15가지 이상의 찬들과 함께 푸짐하게 드실 수 있다고 합니다.
한정식코스로는 특 A코스와 A,B코스가 있으며 동백한정식 코스가 있는데
특A코스와 A코스는 장어찜과 갈비찜의 유무에 따라 나뉜다고 합니다.
입맛따라 취향따라 즐기시기 좋은 스키다시들과 함께 푸짐하게 차려지는 한상으로 좋은 사람과의 행복한 식사를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바삭바삭 식감이 살아있는 튀김과 고소함을 가득 담은 전들은 금방 구워낸듯 풍미가 가득 느껴지는 맛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새콤달콤한 초장으로 무쳐낸 초무침도 입맛을 살리기 최고의 메뉴로
아삭함과 상큼함을 느끼시며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좋은 식재료를 사용하여 더욱 신선한 맛을 자랑하는 다양한 스키다시들도 어느하나 손이가지 않는 메뉴들이 없을 정도로
즐겨찾는 메뉴들로만 준비하여 손님들의 입맛을 충족시켜 드리고 있습니다.
코스의 회는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조화를 이루어 입에서 녹아내리는 환상적인 맛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담백한 맛으로 그대로를 즐기실 수 도 있지만 싱싱한 쌈을 싸서 드시면
더욱 풍요로운 맛을 느끼며 즐기실 수 있는 회와 해산물은 싱싱함이 그대로 눈으로 느껴져 무엇보다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한점한점 정성들여 손질한 회는 어디서도 느껴보신적 없는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매운탕은 가슴속까지 쑥 내려가는 시원한 맛을 제대로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특A코스에 더해 나오는 메뉴인 장어찜과 갈비찜은 한번 드셔보신 분들은 그 맛에 반해  또 오신다고 하여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그맛이 끝내줍니다.
속까지 잘베인 양념맛이 최고로 부드러우면서도 촉촉함까지 느껴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양념맛이 또 일품으로 은근 중독성 있는 매콤함으로 절로 입에 침이 고이는 맛으로
돌아서면 다시 생각나는 중독성이 있어 드시고 돌아가시면 또 생각나는 맛입니다!
누구나 부담없이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동백한정식'에서 오붓하고 단란한 분위기에서 편안한 식사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한국사람들이라면 누구나 느낄 수 있는 2%로 부족한 허전함은 비빔밥으로 마무리 하시면
나물에 슥슥 비벼먹는 담백한 식사로 든든하게 뱃속을 채우실 수 있을 것입니다.
후식으로 입속까지 깔끔해지는 수정과와 방울토마토로 건강함까지 지켜보실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통영의 바다를 감상하시며 드시는 음식맛은 그어디에도 비교할 수 없습니다.
이곳 '동백한정식'은 푸짐한 상차림으로 어느하나 소홀함이 없으며
 맛으로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곳으로 정성을 다하여 최고의 서비스로 대접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가족들, 친구들, 연인과 함께 '동백한정식'에 방문하셔서
풀코스로 맛있는 음식을 즐기시며 좋은 시간 가져보시길 추천합니다~!^^
지도 주소 : 경남 통영시 미수해안로 125-5 (미수동)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