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제주] 해녀식당갯마을

  • 위치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64-6길찾기
  • 안내전화 064-784-5755  ,  010-2633-6848
  • 이용시간 평일:7:00~22:00 토:7:00~22:00 일:7:00~22:00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전망 좋고 맛 좋아 현지에서도 방송에서도 인정받는 '해녀식당갯마을'
화려한 전망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한 유명횟집 '해녀식당갯마을'을 소개합니다! ^^
해녀식당 갯마을은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에 위치한 횟집으로 싱싱한 바다의 맛을 그대로 전하고 있습니다.
성산일출봉과 우도가 한눈에 보이는 화려한 전망을 자랑하며 각 언론에서 맛으로 인정받는 맛집입니다.
제주도에서 싱싱한 바다의 맛과 향을 느껴보시려면 방문해 보세요~^^
생물로 제공되는 모든 메뉴는 싱싱함의 정도가 다른곳과는 차이가납니다.
재료에서 느껴지는 바다의 맛과 향은 갯마을의 자랑입니다.
많은 방송에 소개된 맛집이라 유명세를 타고 찾는 분들이 많아 연일 북적거리는 맛집입니다.
숙소에서 드실 수 있도록 포장도 가능하니 이용해보세요~!^^
해녀식당갯마을의 '물회'는 그때 그때 싱싱한 해산물로 만들어지는 것이라 입안 가득 싱싱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꿈꾸는라디오 방송에서도 맛집으로 소개될 만큼 최고의 맛인 물회는 최고의 인기메뉴 입니다.
물회의 맛을 아시는 분들이라면 최고라고 인정하는 메뉴입니다.
늘 싱싱한 해산물로 냄새없이 담백하고 깔끔한 물회를 선보이며 드셔보신 분들이 다시찾는 물회입니다.
'갈치조림' '전복뚝배기'도 맛이 일품입니다.
신선하고 살이 통통한 갈치를 이용해 맛있는 양념으로 갈치조림을 하기때문에 밥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갈치조림은 메인메뉴 중 하나이며 제주산 은갈치를 생물로 사용해서 살이 부드럽고 감칠맛이 있습니다.
남녀노소 좋아하는 메뉴이니 해녀식당갯마을에서 꼭 드셔보세요~!^^
 
전복뚝배기는 싱싱한 전복을 푸짐하게 담아내어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습니다.
깊고 시원한 국물과 어우러진 전복 및 해산물의 참맛을 직접 느껴보세요~!^^
성산포에서 꼭 드셔야할 음식 1위 '전복죽' 입니다.
전복죽은 제주도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드실 수 있으며 미리 만들어 놓은 죽이 아니라 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
싱싱한 전복만 사용해 비린맛 없이 고소하고 진한 맛의 전복죽입니다.
씹는 맛이 최고이며 고소하고 담백해서 자꾸 생각나는 맛입니다.
영양만점 전복죽은 보약과도 같은 음식입니다. ^^
남녀노소 좋아하는 전복죽은 가족고객분들이 드시기에도 안성맞춤 메뉴입니다.
아름다운 제주의 경치는 제주를 찾은 분들만 누릴 수 있는 선물입니다.
제주도에서 멋진 자연환경을 감상하시면서 맛있는 지역음식도 많이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방송에도 많이 소개된 곳이며 맛과 서비스가 좋아 단골고객 많은 현지도민 추천횟집!
싱싱하고 다양한 해산물로 인정받고 있는 횟집 찾으신다면 '해녀식당갯마을'을 추천해드립니다~!^^
지도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64-6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