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제주] 월평아이펜션

  • 위치 제주 서귀포시 월평로 16길찾기
  • 안내전화 010-2692-3059
  • 이용시간 평일:입실(15:00) 퇴실(11:00) / 주말 · 공휴일:입실(15:00) 퇴실(11:00)
  • 이용정보 예약가능 주차가능 10대
  • 홈페이지 http://wolpyeong-i.co.kr/
오직 편안함과 힐링만을 생각할 수 있는 ' 월평아이펜션 '
아름다운 제주의 올레 7코스의 종점 마을에 자리한 키즈펜션월평아이입니다.
이곳은 본채와 별채로 운영되고 있는 독채 가족 펜션으로 제주여행에서의 편안한 안식처가 되어드리고 있어
일상에서 지친분들에게 아늑한 힐링공간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아기자기하게 잘 가꾸어진 펜션 마당에는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벤치가 따로 마련되어 있으며
한켠으로는 사장님께서 직접 키우고 계시는 상추와 각종 야채들이 무럭무럭 자라고 있어
특급호텔과는 다른 소박하고 평화로운 느낌이 들어 좋습니다.
그리고 마당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장난감 텐트와 트렘플린장이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도 함께 신나게 놀면서 쉬어갈 수 있습니다.
펜션은 본채와 별채로 나뉘는데 본채에는 넓은 수영장과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장난감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단위 펜션이용객들의 예약이 줄서 있으며
별채는 커플이나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일반 펜션으로 인기가 좋습니다.
 
 
사장님이 손길이 듬뿍 느껴지는 객실은 아기자기한 소품과 인테리어로 눈길을 사로 잡고 있습니다.
포인트가 되는 예쁜 벽장식들도 숙박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며
언제든 방문하여 가볍게 쉬어갈 수 있는 내집같은 느낌이 들도록 꾸며져 제주에서의 즐거운 여행을 추억하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사뭇 놀이방을 연상케하는 방은 다양한 놀잇감들로
여행을 와서도 육아로 지친 어머님들이 머무시는 동안만이라도편안하게 쉬어 갈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장난감 천국과 같은 월평아이펜션에서는 지금까지와는 다른 여행에서의 안락함과 편안함을 누려보실 수 있습니다.
 
손님들이 쾌적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묵어가시길 바라는 사장님의 손길이 듬뿍 느껴지는
침실은 호텔식의 새하얀 침구류를 마련해 놓아 깔끔함과 위생적인 느낌이 들어 좋습니다.
바로바로 세탁하여 깨끗하고 뽀송뽀송하게 준비된 이불에 누우셔서 내집처럼 편안한 휴식을 취하시기 바랍니다.
깔끔한 주방역시 정리정돈이 잘 되어 있어 처음 찾으신 분들도 편안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식기류와 냄비와 가전제품들이 구비되어 있어 머무시는 동안 전혀 불편함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가족이 사용한다는 생각으로 항시 위생적으로 관리되고 있는 욕실도 바싹 잘 말라있어 쾌적함이 느껴집니다.
새것같은 욕실용품들로 채워놓아 쓰는사람의 기분까지 생각하였으니 부담없이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펜션주변으로는 정방폭포, 천제연폭포, 외돌개 같은 관광지가 있어 둘러보기 편하며
또한 중문해수욕장에서 해수욕도 즐길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월평아이펜션입니다.
제주여행에서의 행복한 추억 하나씩은 꼭 챙겨가실 수 있도록 최고의 안락함과 편암함을 서비스하고 있으니
특별함이 느껴지는 휴식공간에서 돈으로는 살수없는 힐링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잊지못할 추억을 월평아이펜션과 함께 만들어보세요.^^
 
지도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월평로 16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