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제주] 나뛰르독채펜션

거문오름이 바로 눈앞에 펼쳐지는 제주도 '나뛰르독채펜션'
세계적인 자연유산 거문오름을 마주한 이곳은 나뛰르독채펜션입니다.
햇볕이 잘 드는 넓은 마당과 고즈넉한 언덕위에 살랑살랑 불어오는 제주의 바람에 몸과 마음을 맡겨 보실 수 있습니다. 
나뛰르독채펜션은 신축으로 생긴 렌탈하우스로
시간에 쫓겨 하루하루 일상생활에 찌들려 지치신분들의
몸과 마음을 쉬어 가시기 아주 좋은 위치에 자리한 펜션입니다.
외부에서 부터 느껴지는 유럽풍의 펜션이 여행의 기분을 더욱 들뜨게 하기 충분하며
마치 유럽에 온듯한 기분으로 아름다운 제주여행을 시작해 보실 수 있습니다.
신축한 펜션이라 시설이 깨끗함은 물론이며 실내에서 느껴지는 유럽풍의 인테리어도
정말 이뻐 찾아주시는 손님들이 하나같이 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하시는 나뛰르독채펜션입니다.
벽지에서 페인트까지 모두 프리미엄 제품으로 되었는 최고급 렌탈하우스의 고급스러움에 빠져보실 수 있답니다.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진 나뛰르독채펜션!
1층은 26평형으로 침대방 1실, 온돌방 2실, 거실, 부엌, 샤워실(화장실)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방방마다 다른 소품들로 다양한 느낌을 풍겨내고 있고 구석구석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펜션의 인테리어를 해두셔서 소품구경하는 재미도 느껴보실 수 있는 곳입니다.
침대옆 창문틈 사이로 들어오는 따사로운 햇살을 받으시면서 제주의 아침을 맞이하는 느낌!!
상상만으로도 설레이는 기분좋은 느낌 받아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유럽풍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주방 누구나 한번쯤은 생각해 보셨을 것입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가전제품들이 여행하신 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완료 되어 있는 나뛰르독채펜션!
깔끔하게 정리된 주방에서 집에서 요리하는 기분과는 또 다른 즐거움과 설레임을 느껴 보실 수 있고
마련되어 있는 집기류들도 깨끗하고 정갈하게 정리가 잘되어 있어
불편함없이 이용해 보실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상생활주거지에서 떠나온 여행지에서 해먹는 음식들은 정말 맛있죠~
좀 더 특별하고 예쁜주방에서 요리하는 즐거움까지 느껴보실 수 있는 주방입니다.
나뛰르독채펜션 2층도 26평형으로 오돌방 1실, 다락방(침대)1실, 거실, 부엌, 샤워실(화장실)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가족단위나 커플들끼리 단체여행에서도 서로 독립된 공간을 확보할 수 아주 좋아들 하신다고 합니다.
인터넷, 세탁기, 바베큐장이 완비되어 있고 모든 비품들과 시설들이 완비되어 있어
여행을 떠나오실때도 필요한 옷가지들만 챙겨 오실 수 있어 가벼운 여행길이 될수 있을 것입니다.
1층과는 조금 다른 분위기의 소품들과 인테리어로 또 다른 분위기를 보여주는 2층도 독립된 공간으로 손색이 없으며
화장실도 최신식 유럽풍으로 깔끔하며 편리하게 이용해 보실 수 있답니다.
침구류들도 모두 깨끗하고 정갈하게 정리되어 있어 사용하시는 분들의 기분까지도 생각하는 나뛰르독채펜션입니다.
독채펜션 2층에는 따로 다락방이 마련되어 있어 여행의 기분을 한껏 만끽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떠나온 기분이 들어 좋은 다락방의 모습입니다.
테라스에 나가 바라보는 주변의 경치도 좋아 시골에서 힐링하는 듯한 기분을 느껴보실 수 있을 것이며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이 사방으로 펼쳐져 있어 더 아름다운 나뛰르독채펜션이랍니다.
마치 전원주택에 살고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는듯 하고
 제주의 푸른하늘이 펜션 바로 하늘위에 펼쳐져 있어 더욱 아름다운 펜션의 풍경입니다.
주변으로 다양한 제주의 관광지도 위치하고 있어
이동도 편리하여 여행에서 이동의 피곤함도 잊어 보실수 있어 더욱 좋은 곳입니다.
시간에 쫓겨 바쁘게 돌아다니는 여행 아직도 하십니까?
천천히 쉬어가는 여행~ 깊이 살펴보고 함께가는 여행~
제주에서의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여행으로 나뛰르독채펜션과 함께 해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지도 주소 : 제주 제주시 조천읍 선교로550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