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3137] 초리스위스펜션

  • 위치 3137 Laguna Street길찾기
  • 안내전화 1
  • 이용시간 휴일 : 연중무휴
  • 이용정보 예약가능 주차가능 20대
  • 홈페이지 1
머물면 힐링이 되는 펜션, 초리스위스 !
 
 
넓은 잔디정원이 돋보이는 이 곳은  파주 헤이리 근처에 위치한 초리스위스 펜션입니다. ^^
초리스위스가 위치한 파주는 임진각, 헤이리, 자동차 극장, 프리미엄 아울렛 등 커플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유명하지요?
파주 초리골 산자락 아래 자리잡은 펜션에 들어서면, 알프스 근처의 한 마을에 들어 온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초리스위스 펜션은 총 7개의 객실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객실은 최대 5~6명이 들어갈 수 있는 객실이 6실,  단체 손님을 위한 객실(165㎡)이 1실 마련되어 있습니다. 
 
스위스 단체룸은 가족들과 친구들이 단체로 이용하기에 참 좋은데요~!
넓은 거실에 넓은 주방, 멋스러운 가구들로 꾸며져 내부는 고급 별장 같은 느낌이 듭니다. 
 
 
 
단체룸에는 넓직한 방이 3개나 있어 많은 사람들이 함께 와도 독립된 잠자리를 보장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무엇보다 펜션이 깨끗하게 정돈되어 있고, 깔끔하게 세탁된 침구들이 준비되어 있어
실내에 들어서면 호텔에 온 것 같은 기분을 선사합니다.
화장실 역시 청결함을 유지하고 있어 화장실에 민감한 분들의 걱정을 덜어줄수 있겠네요~! ^^
  
단체룸을 제외한 나머지 객실은 모두 복층형 객실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기준인원 4명에 최대 6명까지 들어갈 수 있는 다이아몬드룸은
1층에는 넓은 거실과 주방이 있고, 바베큐를 할 수 있는 테라스가 있습니다. 
 
 
2층에는 침실과 반식욕을 할 수 있는 방까지 두 개의 방이 있습니다. 
특히 건식 반신욕은 초리스위스만의 특별한 서비스인데요~!
모든 객실에서 원적외선 건식 반신욕을 즐길 수 있다고 하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
반신욕 후에는 넓은 욕조에서 스파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몸이 건강해야 마음도 건강해 진다지요. 초리스위스에서 몸도 마음도 힐링하시는건 어떨까요?
 
 초리스위스는 가족끼리 와도 좋지만 커플이 와도 정말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간입니다.
복층형 객실인 사파이어룸과 비치룸에는 최대 5명까지 들어갈 수 있는데요!
어린 아이를 둔 가족이나 넉넉한 공간을 좋아하는 커플을 위한 객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룸과 마찬가지로 1층에는 거실과 주방이 있고, 2층에는 침실이 있습니다. 
침실 옆에는 반신욕기가 있어 잠자리에 들기 전 산림욕을 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고 하네요!
 
 초리스위스만의 특별한 객실이 한 군데 더 있는데요! 바로 황토방입니다.
초리스위스 복층형 객실 모두 1층 바닥은 인체의 대사활동에 많은 도움을 주는 천연옥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특히 황토방은 바닥, 벽, 천장까지 황토로 시공되어 건강한 잠자리를 보장합니다. 
황토는 인체의 독소를 해소하는 역할을 한다는데, 그래서인지 초리스위스의 황토방에 묵고 간 손님들은 황토방 예찬론자가 된다고 하네요! ^^
 
뜨끈뜨끈한 황토방에서 원적외선 반신욕하고 하룻밤 묵으면 한층 건강해진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황토방의 경우, 요양을 위한 장기투숙자도 받는다고 하니 혹시 건강이 안좋으신 분들도 참고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
 
 
초리스위스가 매력적인 이유는 객실에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넓은 잔디정원과 어린이전용 풀장이 초리스위스의 매력인데요.
한껏 뛰놀 수 있는 공간이 많아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어린이 전용 풀장이 있다면 어른들에게는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원두막이 있습니다. 
커플끼리 친구끼리와서도 좋은 공기를 마시며 정원을 즐길 수 있습니다. 
 
초리스위스 각 객실 1층에는 바베큐를 할 수 있는 테라스 공간이 있는데, 그 공간 외에도   
별도로 마련된 바베큐장도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초리스위스 펜션은 펜션만으로도 최적의 시설을 갖추었지만,
 숲 옆에 위치하여, 아침에 일어나 산책할 수 있는 숲 길이 바로 옆에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도심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고 싶다면 초리스위스 펜션이  어떨까요?
초리스위스는 볼거리 많고, 먹거리 많은 파주에 위치하여 주변 관광을 마친 뒤 편안히 쉴 수 있는 쉼터를 제공합니다. 
서울 근교에서 최고의 휴식처를 찾으신다면 초리 스위스를 추천합니다. ^^!
지도 주소 : 3137 Laguna Street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