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얼큰샤브칼국수

  • 위치 경기 화성시 노작로4길 5-25 (반송동)길찾기
  • 안내전화 070-8899-5750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포장가능 주차가능 5대
푸짐하고! 맛 좋고! 저렴한 가격! 세가지를 만족하는 '얼큰샤브칼국수' 
가격은 저렴히 맛의퀄리티는 높게 음식양은 푸짐하게 세가지를 실천하고 있는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노작공원 밥집골목 메인 중신 자리에 위치하고있는 '얼큰샤브칼국수'입니다.
넓은홀과 룸으로 되어있으며 깔끔한 식당내부로 인해 모임장소및 외식, 회식장소로도 손색없는 식당입니다.
등심+야채+칼국수+볶음밥을 한번에 드실 수 있는 대표메뉴 얼큰쫄깃칼국수를 단돈 8000원에 드실 수 있습니다.
만원도 안하는 가격에 4가지를 다 맛볼 수 있다니~ 놀랍지 않으신가요?
이곳 식당의 자랑거리이자 맛있는 이유는 
직접우려서 만드는 육수와 신선한 고기,항상 신선한 야채만을 구입하며 
반죽부터 모든 과정을 직접 만들고 당근즙을 넣어 만드는 정통생면까지 정성이 한가득 들어가있는 재료를 사용하기때문입니다.
멸치,북어,다시마등 천연재료를 이용해 만든 육수이기에 맛이 깊고 진하며 시원합니다.
또한 매운맛,중간맛,순한맛중 원하시는 맛으로 고를수도 있어 
어른들은 술안주로,가족단위 손님들께서는 든든한 한끼식사로 손색없는 메뉴입니다.
소스에 찍어드셔도 2~3일에 한번씩 직접담근 김치와 함께 드셔도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야채와 고기로 배를 채웠다고해도 꼭 맛봐야할 칼국수와 볶음밥!
쫄깃쫄깃한 생면을 넣어 만든 칼국수와 뜨거워도 호호 불며 숟가락을 멈출 수 없는 볶음밥까지~
이 곳 식당에 오시면 진짜 제대로 배불리먹었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밀가루 반죽으로 만든 만두가 아닌 감자로 반죽을 해서 더욱 쫄깃한 고기,김치만두는 남녀노소 특히 아이들이 무척 좋아합니다.
그외 고소한맛이 일품인 시원한 콩국수와,물냉면,비빔냉면도 있으니 사이드메뉴도 꼭 한번 맛보시기바랍니다.
누구나 부담없이 배불리 먹을 수 있으며 식당은 찾는 손님들 모두다 만족하고 돌아가실정도로 
맛과 음식의퀄리티,저렴한가격까지 모든걸 갖추고있는 '얼큰샤브칼국수'
회식장소를 위해 푸짐하고 맛있는 식당을 찾고계신다면,오늘 하루 가족들과 즐거운 외식을 하고싶으시다면, 
모두 만족할만한 얼큰샤브칼국수식당을 추천해드립니다^^!
지도 주소 : 경기 화성시 노작로4길 5-25 (반송동)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