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서울] 거북곱창

교대역 곱창맛집의 전설 '거북곱창'
이곳은 1984년부터 현재까지 교대에서 가장 사랑받고 있는 30년 전통의 곱창집 '거북곱창'입니다.
거북곱창은 오래되고 크게 운영되는 만큼 소스맛이 너무 좋은 곱창집으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교대역 3호선의 14번 출구에서 나와 쭉 걸어오다 우측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으며
승용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발렛파킹도 2,000원에 가능하니 주차걱정 없이 방문할 수 있습니다.
거북곱창은 오래된 역사만큼이나 그간 매스컴에도 여러번 소개된적이 있어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고 찾아오시며
진짜 맛있는 곱창맛 보신 분들은 스스로 단골이 되어 찾아오신다고 합니다.
넓고 쾌적한 실내공간도 확보하고 있어 회사 회식이나 단체모임장소로도 널리 이용되고 있으며
요즘 젊은이들한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소주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젊은이들의 입맛까지 사로 잡고 있는 거북곱창입니다.
 
거북곱창에서는 다양한 곱창을 즐길 수 있는 모듬한판은 1인분에 17000원으로
부위별로 다양하게 추가하여 먹을 수 있으며 입맛따라 골라먹을 수 있어 더욱 맛있게 곱창을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그리고 곱창 구이의 하이라이트 불쑈도 빠질 수 없죠!
적당히 잘익은 곱창에 마지막으로 불맛까지 더해 더욱 환상적인 곱창맛을 내주고 있답니다.
 
그리고 맛있는 곱창집의 비법으로 부추와 소스를 빼놓을 수 없지요.
거북손곱창에서는 신선한 부추를 제공함은 물론이며 오래된 가게만큼이나 소스맛도 깊이가 느껴져 함께 즐기기 좋습니다.
향긋한 부추향이 곱창특유의 냄새를 한번 더 잡아주고 맛있는 소스가 입안가득 퍼지니 처음 즐기는 사람들도 편안하게 드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그러니 씹을수록 고소하고 담백한 곱창에 죽염소금과 다양한 소스까지 골고루 찍어 드시길 추천합니다.
그맛도 하나같이 틀려 좀 더 맛있게 곱창을 드실 수 있을 것입니다.
또 기본적으로 제공되어지는 반찬들과 김치도 하나하나 직접 만들고 담그고 그 맛도 손님들 입맛에 잘 맞다고 하니 함께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이곳에서는 질기지 않고 고소한맛이 일품인 양구이와 대창도 많이 드시니 함께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국내산 한우, 곱창, 대창, 막창을 취급하며 고기는 그날 잡은 재료만을 사용해 신선함은 두말하면 입이 아플 정도이니 직접 그 맛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교대의 30년 전통의 곱창집 거북곱창!
엄선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손님들에게 질좋은 곱창만을 제공하는 곳이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맛있는 곱창! 거북곱창에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지도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0길 94 (서초동)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