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강원] 외갓집민박

시골 할머니댁처럼 편안함과 안락함이 느껴지는 '외갓집민박'
이곳은 설악산 가는 길목의 한옥마을에 있는 외갓집민박입니다.
설악산의 맑고 신선한 공기와 끝없이 펼쳐진 동해안 바다가 펼쳐진 강원 속초여행에서 여러분의 편안하고 아늑한 쉼터가 되어주는 곳으로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좋은 추억만들기에 좋은 곳이랍니다.
시골 할머니댁에 놀러온것 같은 기분이 들어 좋은 외갓집민박은 객실내부도 깨끗하고 깔끔하게 관리되어져 있어 찾아주시는 분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곳입니다.
별도 챙겨야할 다른 물건들이 필요없을 정도로 구비품들도 잘 갖추어져 있으며 침구류도 깨끗하게 준비되어 있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또 방마다 나있는 큰창으로 따스한 볕이 들어 밝은 분위기가 느껴져 좋으며 전객실에는 에어컨도 설치되어 있어 더운 여름에도 불편함 없이 시원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통나무원두막이 뒷뜰에 자리하고 있어 탁트인 경치도 감상하시며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람쐬며 바베큐파티도 즐기실 수 있으니 편안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외갓집민박 뒷편에는 마을 운동장이 있어 즐겁게 체육활동도 즐길 수 있으며 마을 야외수영장도 도보 5분거리에 있어 즐길거리도 많아 좋습니다.
이곳은 잘 갖추어진 편의시설과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과 정을 느낄 수 있어 한번 방문하신 분들은 잊지않고 다시 찾아오시는 민박집으로
피곤한 일상에 지친 분들이 아무 간섭도 방해도 받지 않고 편안하고 아늑하게 쉬어가기 안성맞춤인 곳이랍니다.
외갓집 외할머니의 정을 느낄 수 있는 외갓집민박에서
도시에서 느낄 수 없는 고향의 훈훈한 정과 편안함을 느껴보시며
즐겁고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고 돌아가시기 바랍니다~^^
 
지도 주소 : 강원 속초시 상도문2길 29 (도문동)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