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애플무인텔

  • 위치 경기 여주시 가남읍 경충대로 1465-24길찾기
  • 안내전화 031-886-8090
  • 이용시간 휴일 : 24시간 연중무휴 무인시스템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고객중심의 최신식 무인텔 '애플무인텔'로 초대합니다!
최신시설과 편안한 분위기로 사랑받고 있는 '애플무인텔'을 소개합니다! ^^
애플무인텔은 경기도 여주에 위치하고 있는 신축오픈된 최신식 무인텔입니다.
호텔급 최신식 시설과 100% 무인시스템으로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외관과 18개의 테마별로 꾸며진 객실은 안락한 휴식의 공간이 되고 있습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써서 지어진 무인텔이기때문에 만족스런 쉼터가 될 것 입니다.
신축오픈한 곳이라 건물 전체가 깨끗하고, 1실 1주차의 넉넉한 주차공간을 여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적하고 여유로운 공간에서 편안한 휴식의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18개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는 '애플무인텔'은 각 테마별 예쁜 객실이 특징입니다.
아름답게 꾸며진 객실들을 둘러보실까요? 
독특한 복층구조가 특징인 '201호' 객실 입니다.
윗층에 침실이 꾸며져 있어 보다 아늑하고 특별한 공간으로 준비된 객실이랍니다.
호텔식 순면 60수의 초고급 침구류와 안락한 침대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세요~^^
에어컨, WIFI, VOD시스템, 올레TV, 인터넷 가능한 최신시설의 객실입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204호' 객실입니다.
편안한 침대와 호텔급 침구류가 있어 편안한 휴식의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최신시설이 완비되어 있고 필요한 물품 모두 갖춰져 있는 공간이라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깨끗하고 럭셔리한 공간 '209호' 객실 입니다.
신축된 무인텔이라 시설이 깨끗하고 최신시설이 완빈되어 있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편안한 침대와 60수 최고급 침구류를 갖추고 있어 편안한 잠자리를 약속합니다!^^
컬러풀하고 아기자기한 '214호' 객실 입니다.
최신시설이 완비되어 있어 불편함 없이 이용하실 수 있고 각 테마별로 꾸며진 객실이라 객실마다 새롭습니다.
호텔급 이불과 시설로 편안한 잠자리를 약속하는 100% 무인시스템이라 프라이빗한 공간입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세심하게 신경쓴 객실이라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에어컨, VOD시스템, 와이파이, 올레TV, 인터넷 가능해서 객실내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최신시설로 더욱 깨끗하니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청결하고 깔끔한 애플무인텔은 화장실도 깨끗하고 비데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깨끗하고 시설이 좋아 이용하신 분들이 다시 찾는 곳이지요.
조용하고 한적한 곳에서 여유로운 휴식의 시간을 즐기실 분들께는 '애플무인텔'을 추천합니다~!^^
고객중심 마인드로 모든 고객을 귀빈으로 모시는 곳입니다.
지도 주소 : 경기 여주시 가남읍 경충대로 1465-24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