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제주] 제주시간여행휴양펜션

바다와 산이 함께있어 전망 좋은 최고급 펜션 '시간여행휴양펜션'
제주공항 15분거리에 있는 전망 좋고 시설 좋은 '시간여행휴양펜션'을 소개합니다! ^^
시간여행휴양펜션은 제주시 애월읍에 위치한 펜션으로 바다와 산으로 둘러싸인 전망 좋은 펜션입니다.
깨끗하고 고급스런 시설과 호텔식서비스를 결합해 잊지못할 감동을 선사해주는 곳입니다.
넓은 정원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농장을 갖추고 있어 소중한 추억을 만드실 수 있는 제주의 대표펜션입니다.
넓은 잔디정원과 주차장, 그리고 옆으로 농장이 있어 제주에서 색다른 체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산과 바다가 모두 한눈에 들어오는 멋진 전망과 호텔같은 서비스!
시간여행휴양펜션은 시간이 멈춘듯 조용하고 여유롭게 휴양을 즐겨보시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주변이 조용하고 공간이 넓어 펜션에서 머무실 동안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제주공항에서 15분 거리에 있고 곽지해수욕장, 이호해수욕장이 매우 가까이에 있으며
협재해수욕장도 15분 거리에 있어 관광지로의 접근성이 뛰어난 펜션입니다.
객실은 청정 제주를 만끽하실 수 있는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며 깨끗하고 청결합니다.
23평 허니문스위트, 27평 패밀리스위트, 30평 패밀리럭셔리 객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깔끔하기로소문난 시간여행휴양펜션의 객실들 둘러보실까요?  
30평형의 복층형 패밀리럭셔리룸입니다.
기준인원 6인, 최대인원 8인의 넉넉한 공간의 객실이며 필요한 물품이 잘 갖춰져있습니다.
거실, 침대방, 주방, 화장실 2개, 다락방 등의 구조로 발코니에서 푸른 바다를 전망할 수 있는 객실입니다.
시설 및 가구, 집기들이 고급스러우며 복층이라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송보송하고 깨끗한 호텔식 침구류가 마련되어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넓고 쾌적한 공간과 고급스런 호텔식 침구가 마련되어 있어 편안한 휴식의 공간이 되고 있습니다.
TV, 에어컨, 냉장고, 드럼세탁기, 쇼파 등 고급스런 가전 및 가구로 가득한 럭셔리한 객실을 이용해보세요~^^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넓은 정원과 체험 가능한 농장이 있어 제주여행의 특별함을 느껴보실 수 있는 시간여행휴양펜션은
산과 바다로 이루어진 대자연을 배경삼아 바베큐도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제주의 청정하고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즐기는 바베큐파티의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제주의 멋과 낭만을 즐기실 분들께는 '시간여행휴양펜션'을 추천합니다~! ^^
맑은 공기와 아름다운 풍경, 고급스런 객실이 있어 품격있는 제주여행을 완성시켜드릴 최고의 펜션입니다.
지도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엄장로 17-6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