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콕콕!] 함께 즐기는 열린 문화광장
데이트코스로도 유명한 코엑스몰은 리뉴얼이 끝나서 2014년 그랜드오픈을 해서 더 깨끗하고 단정한 모습을 느낄 수 있습니다.
코엑스몰은 2000년 개관이후 아시아에서 제일 큰 지하쇼핑몰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랜드 오픈 이후 더 많아지고 다양해진 업체들을 만날 수 있으니 진정한 쇼핑몰로써의 모습을 갖추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단순한 쇼핑몰을 넘어선 정보를 얻을 수도 있고 놀거리도 풍부한 곳이라 데이트코스 외에도 나들이 코스로도 충분합니다.
1층에서부터 3층까지는 다양한 박람회를 만날 수 있습니다.
거의 일년 내내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A홀과 B홀은 항상 볼거리가 가득한 박람회, 전시장입니다.
박람회에 따라서 입장료가 있기도 하고 관람객이 많아 혼잡할 수 있으니 미리 확인이 필요합니니다.
1층에서 중앙을 통해 다양한 곳으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지하로는 코엑스몰과 지하철 2호선 삼성역으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안쪽으로 더 걸어가면 코엑스아티움, 트레이드타워, 도심공항,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과 아셈길까지 모두 연결되니 요충지라 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리뉴얼된 코엑스몰에서는 다양한 매장을 만날 수 있습니다.
모두 간판도 일치한 듯한 모습으로 단정한 모습도 보입니다.
중간에 의자로 쉴 공간도 마련되어 있고 청결하게 잘 유지되어 있습니다.
코엑스몰에는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푸드코트도 있지만 맛집으로 소문난
많은 매장들도 만날 수 있어서 골라서 먹는 즐거움도 있습니다.
맛집들이 모두 한곳에 모여있는 것이 아니니 돌아다니며 매장을 찾아가는 재미도 또한 즐기는 공간입니다.
쇼핑몰이라고 해서 개인 매장만 있는 것이 아닌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쇼핑을 하러 오셨다면 정말 많은 제품들을 만나면서 행복한 고민에 빠질 수 있는 곳입니다.
코엑스몰 지하에 위치한 영화관인 메가박스에서는 시사회부터 인사회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영화 내용에 관련된 간단한 전시부터 기다리면서 지루함을 달랠 수 있는 갤럭시스튜디오에서
다양한 제품도 작동시켜 보면서 영화 시작시간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헤어샵부터 다양한 악세서리를 판매하는 보세가게도 눈에 들어오고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화장품 매장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랜드오픈한 코엑스몰은 전에 비해 다양한 매장들이 대형화된 편이 보여집니다.
너무 넓다보니 길을 잃을 수도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곳이니 꼭 안내책자와 함께 인포메이션의 위치를 파악해 두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세계적인 건축설계사 겐슬러가 열린하늘 컨셉으로 디자인했다는 코엑스몰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면서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