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고양어울림누리

모두같이 어울리며 누리는 곳, 어울림누리

문화공간 및 사회체육시설 공간으로서 최대규모 복합시설인 고양어울림누리는 고양시민의 문화생활의 중심지이다.

[고양콕콕!]  대규모 복합문화체육공간 '고양어울림누리'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하고 있는 고양어울리누리는 2005년 10월 전관이 개관되었습니다.
동양 최대 규모의  복합문화체육공간으로 미술관, 극장, 경기장, 수영장, 야외극장, 배움터 등으로 이루어져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이며 지역주민 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관심받고 있는 장소입니다. 
고양어울림누리는 어울림극장, 별모래극장, 어울림미술관, 별따기배움터, 꽃메야외극장, 별무리경기장, 꽃우물수영장, 성사얼음마루 등
예쁜 이름의 큰 건물이 넓게 들어서 있는 대규모 복합문화체육공간입니다.
규모가 커서 길을 찾기 어려우실 수 있으니 안내도를 먼저 보고 가시면 좋을 듯 합니다. ^^
어울림극장, 별모래극장은 다양한 문화공연이 펼쳐지는 곳입니다.
가수들의 콘서트를 비롯해 아이들의 뮤지컬, 연극 등 다양한 공연이 열리는 행복한 장소랍니다.

별따기배움터는 어울림누리 내에 있는 문화센터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학기마다 수강생이 넘치는 곳입니다.
1층에는 어울림미술관과 어울림영화관도 있어  작품 전시 및 상영을 자주 하고 있답니다.
또한, 단체별 문화예술 워크샵이 가능한 장소도 마련되어 있어 여러 분야의 문화인들이 이용하는 장소입니다.

탁트인 공간에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열린무대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이 곳 꽃메야외극장은  300명 이상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대규모 야외 공연장으로
음악회, 연극, 마당극 및 다양한 집회 및 행사의 장소로 이용되는 곳입니다.
도심속 문화체육공간 어울림누리에는 곳곳에 휴식의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큰 규모답게 건물과 건물 사이가 넓고 깨끗하게 정비되어 있어 걷기 좋은 길이기도 합니다.
가족나들이코스로도 좋고, 연인과 데이트코스로도 손색없는 문화공간이죠~^^
체육시설도 잘 되어 있고 규모가 커서 많은 분들이 시설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수영장은 실내수영장인데 잘 관리되어 깨끗하고 수강료도 저렴해 수강을 원하는 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멋진 연기로 세계의 주목을 받았던 김연아선수의 활약 덕분에 더욱 인기높아진 스케이트!
어울림누리에 있는 아이스링크장은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건물 앞에는 분수가 있는 시원한 휴식의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이스링크장 내부는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는데요, 직접 입장해서 스케이트를 타볼 수 있습니다.
저렴한 입장료와 대여료로 많은 사랑을 받는 곳이지요.^^
관람객은 무료입장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고양어울림누리 아이스링크장은 잘 관리된 스케이트장과 관람객을 위한 보조석이 잘 되어 있고 스케이트 강습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시설이 좋아 각종 스케이트대회, 아이스하키대회가 열리는 곳이며
이 곳에서 열린 전국종합피겨선수권대회에 김연아선수도 출전했었답니다.^^
어울림누리 별무리경기장은 2,4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체육시설로 육상트랙운동, 축구 등의 경기가 가능하고
이 밖에도 다양한 용도로 이용되고 있어 도시근린공원으로도 추천되는  곳입니다.
관람하고 체험하고 배울 수 있는 다양한 문화생활이 가능한 도심속 열린공간 고양어울리누리!
 이 곳에서 즐기고 느낄 수 있는 많은 것들을 직접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
지도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어울림로 33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