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진위천시민유원지

  • 위치 경기 평택시 진위면 진위서로 264-15길찾기
  • 안내전화 031-664-3000
  • 입장료성인 1500원, 청소년 800원, 어린이 500(평택시민 우대요금 및 자세한 내용 홈페이지 참조)
  • 이용시간 08:00~21:00(재입장불가)
  • 홈페이지 http://jinweepark.com/

환상의 가족놀이터

4계절을 온몸으로 느끼며 체험하기 좋은 진위천시민유원지는 새로운 개념의 여가놀이와 체험학습을 확대운영하고 있어 아이들과 함께 가족들이 나들이 하기 좋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한 경험도 쌓고, 가족들과의 추억도 쌓을 수 있는 진위천시민유원지로 가보자!

[평택콕콕!] 사계절 내내 즐거움이 가득한 진위천시민유원지
 
주말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가족놀이터를 찾으신다면, 자연친화적이고 아름다운 진위천시민유원지를 추천합니다.
자연을 가까이에서 느끼고, 경험하고 체험해볼 수 있는 친환경 테마 현장 체험 학습장으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가득해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진위천시민유원지는 2급수의 냇가를 따라 조성되었습니다.
확 트인 전경,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잔디밭, 다양한 체험학습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쉼터가 되어주는 곳입니다.
봄에는 모종심기, 여름에는 수영장, 가을에는 고구마수확, 겨울에는 눈썰매장, 얼음썰매등
사계절 내내 다양한 즐거움이 가득한 진위천시민유원지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유원지 이용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됩니다.
평택시민 성인기준 1,000원 , 타지역 1,500원의 입장료가 있으며,
그 외에 계절별로 물놀이장, 눈썰매장, 캠핑장등 개별 사용료가 있습니다.
방문 전 참고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으실꺼에요. ^^
 
  
진위천이 시원하게 흐르는 유원지의 풍경에서 평화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자연과 가까운 곳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경험 만들어 주세요.
자연에서 배우고, 느끼고, 생각하고, 체험하고 아이들의 호기심과 모험심도 함께 자라게 될것입니다.
  
진위천유원지는 당일 텐트와 취사가 가능한 곳으로 주말이면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마음껏 뛰어놀며 즐거운 추억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한다면 더 없이 좋겠죠 ^^
  
 
 
  
진위천시민유원지는 4계절 내내 아이들을 위한 현장체험학습장이 되어주고 있습니다.
레일바이크, 레크레이션,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놀이시설, 
봄.가을에는 농작물 수확과 여름에는 물놀이 겨울에는 눈썰매
다양한 모험과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아이들에게는 즐거움이 가득한 꿈의 놀이터입니다. 
 
   
꽃섬을 따라 도는 레일바이크 체험도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합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꽃내음을 맡으며 신나는 레일바이크 체험해보는건 어떨까요?
즐거운 추억, 다양한 즐거움이 가득한 진위천시민유원지에서 몸도 마음도 힐링하는 시간 만들어 보세요.
 
  
    
사계절 내내 즐거움이 가득한 자연 놀이터 진위천시민유원지!!
친환경적인 공간에서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은 주말나들이 장소로 추천합니다.
지도 주소 : 경기 평택시 진위면 진위서로 264-15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