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또봇&쥬쥬 플레이랜드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925번길 16 테마폴리스 지하3층길찾기
  • 안내전화 1666-2526
  • 입장료어린이 : 18000원, 어른 : 7000원
  • 이용시간 10:00~20:00 (입장 19:00까지)
  • 휴무일 매주 월요일 휴무(공휴일 경우 오픈)
  • 홈페이지 http://www.tobotland.com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즐기는 곳!

4가지 테마를 주제로 다양한 캐릭터들을 한공간에서 보고 느끼면서 여러가지 체험을 할 수 있는 안전한 어린이 테마 파크 입니다. 부모님과 함께 즐기면서 더욱 재미있게 좋은 추억을 쌓을수 있다는것이 장점인 테마파크입니다.

[경기 콕콕!]  인기있는 만화주인공들 모두 모여라! '또봇&쥬쥬 플레이랜드'
또봇&쥬쥬 플레이랜드는 4가지 테마를 주제로 다양한 만화캐릭터를 한 공간에서 눈으로 보고  체험 할 수 있는 어린이 테마파크입니다.
또봇, 바이클론즈, 시크릿쥬쥬, 콩순이 등의 아이들에게 인기많고 친숙한 캐릭터를 이용한 다양한 전시, 체험, 공연의 장으로
아이들이 부모님과 함께 즐길거리가 많은 곳 입니다.
 
지하로 내려가자마자 눈에 가득 보이는 거대 캐릭터 현수막들이 아이들을 반깁니다.
이미 여기에서부터 한껏 상기된 아이들의 표정이 눈에 그려지는 듯 하네요^^      
입장료는 2시간 기준 어린이 16,000원, 어른 7,000원 입니다.
24개월 미만의 경우 증빙자료를 확인후 무료입장 가능하고,
매주 월요일은 휴무인데 7~8월과 12~2월은 휴무일 없이 상시오픈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또봇의  델타트론이 입장하는 아이들을 맞이합니다.
TV에서만 보던 로봇을 이렇게 실물로 볼 수 있다는 사실 하나만으로도 아이들의 흥미를 자극하기 충분하겠지요!
  
진짜 또봇 자동차를 세차해볼 수 있는 세차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진짜 자동차와 세차도구가 준비되어 있어 엄마아빠와 함께 체험할 수 있지요.
아이들의 로망이 실현되는 곳이지요?^^
기차와 자동차는 테마파크의 필수아이템이죠!
그 만큼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데 또봇에 나오는 친구들이라니!! 더 좋아할 수 밖에 없겠습니다.
 
 
 
 
콩순이 놀이터와 구름놀이터도 아이들의 관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곳입니다.
볼풀에 매트, 구름위를 걷는 듯한 트램플린까지,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며 신체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봇부터 콩순이, 시크릿쥬쥬 등의 모든 캐릭터장난감들이 모여있는 토이존!
남자아이 집엔 또봇이 몇개씩 있는건 기본, 또 여자아이집엔 콩순이나 시크릿쥬쥬 역할놀이가 꼭 하나 이상씩은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만큼  아이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토이제품들이 여기 다 모여있습니다.
그동안 가지고 싶었던 장난감들을 마음껏 가지고놀 수 있는 이곳이 바로 아이들에겐 천국이겠네요^^
 
 
 
 
 
남자아이들의 로망이 또봇이라면, 여자아이들의 관심사는 시크릿쥬쥬의 아름다운 원피스죠!
상상 속에서만 그리던 원피스들을 입어보고 악세사리를 직접 만들어보고 꾸며보는 등 마음껏 치장할 수 있는 곳이 여기있네요.
여자아이들의 꿈이 실현되는 곳입니다.
이곳에 반하지 않을 여자아이들이 없을 것 같은데요?^^
 
 
 
색칠놀이, 마늘기놀이를 할 수 있는 아트스쿨도 있습니다.
직접 좋아하는 캐릭터상품들을 만들어보는 재미가 있는 곳 입니다.
 
    
 
아이들 발걸음을 저절로 멈추게 해줄 기프트샵까지~!!
이외에도 정말 많은 체험거리 볼거리가 많습니다.
아이들의 꿈과 희망이 실현되는 또봇&쥬쥬 플레이랜드 정말 시간가는 줄 모르고 즐기겠지요?
 아이들과 함께 동심의 세게로 한번 빠져보세요^^
지도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925번길 16 테마폴리스 지하3층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