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성남 문화거리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3길찾기

지나갈수 밖에 없는 이곳!

넓은 자디받을 보유하고있는 문화의 거리, 누구든지 본다면 탁트인 거리로 나오고 싶은 욕구를 참지 못할 것 입니다. 산책과 휴식이 동시에 존재하는 거리 성남 문화의 거리입니다.

[성남 콕콕!] 도심 속 쾌적하고 편안한 휴식공간! 성남 문화의 거리 
 
서현역과 수내역 사이 분당구청 앞을 경유하여 970m 거리에 시민들의 쉼터 성남 문화의 거리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넓은 잔디광장과 여름철 시원한 물놀이!! 
문화의 거리 끝자락에는 분당천이 흘러 산책길 따라 산책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도심 속에서 만날 수 있는 편안한 휴식공간 성남 문화의 거리에서 몸과 마음의 여유를 느껴보세요.
  
성남 문화의거리는 두 곳의 진입광장, 문화광장, 중앙광장 총 4구역으로 조성되어 있습니다.
시민들의 편안하고 쾌적한 휴식공간과, 야외공연, 청소년 프리마켓, 야외전시회등으로 활용되고 있어 지역 주민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입니다.
  
분당구청 앞에 위치한 넓은 잔디광장은 소규모 자연학습과 가족단위 휴식, 어린이 소풍장소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연중 개방하고 있으며, 잔디생육기간및 필요시에는 제외됩니다.
잔디를 훼손이 우려되는 축구와 야구, 단체경기와 텐트설치가 금지되어 있으니 이용하시는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매년 여름이면 문화의거리 물놀이장이 개장합니다.
바닥분수에서 시원한 물줄기가 뿜어져 나오고, 물놀이를 즐기는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습니다.
물놀이장은 매주 월요일 휴무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미니 풀장과 휴식 공간이 잘 마련되어 있습니다.
멀리 가지 않아도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가족단위 방문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지요.
시원하게 뿜어져 나오는 물줄기 속에서 찌는 듯한 무더위를 모두 날려보세요!
 
    
성남 문화의거리에는 사랑의 자물쇠도 만날 수 있습니다.
연이 혹은 친구와 함께 사랑과 우정을 다짐하며 자물쇠를 걸어보세요.
자물쇠 판매 수익금은 어려운 학생들의 장학금으로 사용되고 있어 더욱 뜻 깊은 시간이 될것입니다.
    
잘 조성된 산책로와 곳곳에 설치되어 있는 벤치, 그리고 나무그늘까지
수목의 아름다움과 멋진 풍경을 바라보며 잠시 쉬어가며 여유를 느껴보는것도 좋습니다.
   
도심속 편안한 휴식처가 되어주는 성남 문화의 거리는 공연, 체험, 놀이, 휴게시설이 다양하게 갖춰진 공간입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성남 문화의 거리에서 편안한 시간 만들어보는건 어떨까요.
성남의 명소로 자리잡고 있는 문화의거리 추천합니다.!
지도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3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